Bài hát: 200%
Ca sĩ: Akdong Musician (AKMU)
Lời bài hát:
Uh 나를봐 나를봐 나를봐
날 바라봐 바라봐 바라봐
너를 본 내 마음속에 사랑이
내 본능이 고백 빨리 하라 해
네 주위를 둘러싼 수많은 경쟁자
Yes I'm a soldier for you
Sweet멘트 장전
발사하기 전에 제군들 입 풀었나 (yes 완전)
간장콩장콩장장 equals 간 콩장장
(Yeah I'm ready)
아침이 깨는 소리 Morning
바람들은 makes harmony
저물어가는 달빛은 let it go (uh)
여물어가는 romance 꿈꾸고 (good night)
Hey baby it's comin' new day
새로운 느낌이야 이건
Hey 왜 이래 It's common lovesick
아무래도 이거는 이거는
It must be L. O. V. E
200 percent, sure of that
I want you really I mean really
정말이야 널 좋아하는데
빨갛게 익은 내 얼굴이 그걸 증명해
나를 봐 나를 봐 나를봐
날 바라봐 바라봐 바라봐
난 strawberry처럼 (very very)
상큼한 사람 don't (worry worry)
어리바리한 그대 주위
사람들은 모두 다 이기주의
밤낮을 걸으며 (널 지켜줄)
나와 달리 (그들은 차 키를) 과시하지만
BAD GUY자다가 일어나 잠꼬대로도 널 찾네
아침이 깨는 소리 Morning
바람들은 makes harmony
저물어가는 달빛은 let it go
여물어가는 romance 꿈꾸고
Hello 어디 가는 거니 (where you)
I'll be there 네가 있는 그 거리 (that way)
아직 우리 사이 서먹해도
그래도 try는 해봐야지 나라도
It must be L. O. V. E
200 percent, sure of that
I want you really I mean really
정말이야 널 좋아하는데
빨갛게 익은 내 얼굴이 그걸 증명해
처음이야 이런 기분
멈추질 못하겠어 막 넘쳐
누가 잠가놓은 듯 내 입은
네 앞에서 오물쪼물 안 열려
내 부름에 뒤를 돌아보는
네 두 눈을 보니
(I said) see you tomorrow
Oh baby it can't be over like this
Someone help me 내 맘을 전할 수 있다면
사실은 나 널 (oh please)
좋아하는데 (I'm sure)
모든 걸 담은 이 눈빛이 그걸 증명해
It must be L. O. V. E
200 percent, sure of that
I want you really I mean really
정말이야 널 좋아하는데
빨갛게 익은 내 얼굴이 그걸 증명해
It must be L. O. V. E
Phiên âm:
Uh nareulbwa nareulbwa nareulbwa
Nal barabwa barabwa barabwa
Neoreul bon nae maeumsoge sarangi
Nae bonneungi gobaek ppalli hara hae
Ne juwireul dulleossan sumanheun gyeongjaengja
Yes I'm a soldier for you
Sweetmenteu jangjeon
Balsahagi jeone jegundeul ip pureonna (yes wanjeon)
Ganjangkongjangkongjangjang equals gan kongjangjang
(Yeah I'm ready)
Achimi kkaeneun sori Morning
Baramdeureun makes harmony
Jeomureoganeun dalbicheun let it go (uh)
Yeomureoganeun romance kkumkkugo (good night)
Hey baby it's comin' new day
Saeroun neukkimiya igeon
Hey wae irae It "s common lovesick
Amuraedo igeoneun igeoneun
It must be L. O. V. E
Ibaek percent, sure of that
I want you really I mean really
Jeongmariya neol johahaneunde
Ppalgake igeun nae eolguri geugeol jeungmyeonghae
Nareul bwa nareul bwa nareulbwa
Nal barabwa barabwa barabwa
Nan strawberrycheoreom (very very)
Sangkeumhan saram don't (worry worry)
Eoribarihan geudae juwi
Saramdeureun modu da igijuui
Bamnajeul georeumyeo (neol jikyeojul)
Nawa dalli (geudeureun cha kireul) gwasihajiman
BAD GUYjadaga ireona jamkkodaerodo neol chatne
Achimi kkaeneun sori Morning
Baramdeureun makes harmony
Jeomureoganeun dalbicheun let it go
Yeomureoganeun romance kkumkkugo
Hello eodi ganeun geoni (where you)
I'll be there nega inneun geu geori (that way)
Ajik uri sai seomeokhaedo
Geuraedo tryneun haebwayaji narado
It must be L. O. V. E
Ibaek percent, sure of that
I want you really I mean really
Jeongmariya neol johahaneunde
Ppalgake igeun nae eolguri geugeol jeungmyeonghae
Cheoeumiya ireon gibun
Meomchujil motagesseo mak neomchyeo
Nuga jamganoheun deut nae ibeun
Ne apeseo omuljjomul an yeollyeo
Nae bureume dwireul doraboneun
Ne du nuneul boni
(I said) see you tomorrow
Oh baby it can't be over like this
Someone help me nae mameul jeonhal su itdamyeon
Sasireun na neol (oh please)
Johahaneunde (I'm sure)
Modeun geol dameun i nunbichi geugeol jeungmyeonghae
It must be L. O. V. E
Ibaek percent, sure of that
I want you really I mean really
Jeongmariya neol johahaneunde
Ppalgake igeun nae eolguri geugeol jeungmyeonghae
It must be L. O. V. E
English Translation:
Uh look at me, look at me, look at me
Look at me, look at me, look at me
When I look at you, the love and instinct in my heart
Tells me to hurry and confess to you
All of the competitors that surround you
Yes I'm a soldier for you
Before I release my sweet ment
Gentlemen, have you warmed up your lips? (Yes completely)
Kanjang kongjang kongjangjang equals kan kongjangjang
(yeah I'm ready)
The sound of the wind that wakes me up
In the morning makes harmony
The darkening moonlight let it go, (uh)
The ripening romance dreams (good night)
Hey baby it's comin' new day,
This is a new feeling
Hey, what's wrong, it's common lovesick,
This is, this is
It must be L. O. V. E
200 percent sure of that
I want you really I mean really
Really, I like you and
My reddening face proves that
Look at me, look at me, look at me
Look at me, look at me, look at me
Like a strawberry (very very)
I'm very fresh (don't worry worry)
You're so innocent and
Everyone around you is selfish
Rather than me, who will protect you day and night
They only show off their cars, bad guy
But even when I wake up, I look for you in my sleep talk
The sound of the wind that wakes me up
In the morning makes harmony
The darkening moonlight let it go,
The ripening romance dreams
Hello, where are you going (where you)
I'll be there, where you are (that way)
Even if we're not that close,
I still have to try, at least I do
It must be L. O. V. E
200 percent sure of that
I want you really I mean really
Really, I like you and
My reddening face proves that
I've never felt this way before,
I can't stop, it overflows
As if someone locked it up,
My lips won't open in front of you
When I called you and
I saw your eyes as you turned around
(I said) see you tomorrow
Oh baby it can't be over like this
Someone help me, if only I could tell you how I feel
Actually I (oh please)
Like you (I'm sure)
These eyes that contain everything prove that
It must be L. O. V. E
200 percent sure of that
I want you really I mean really
Really, I like you and
My reddening face proves that
It must be L. O. V. E
Lời dịch:
Nhìn anh này, nhìn anh này
Này, hãy nhìn anh
Khi em nhìn anh, bản năng của một thằng con trai, cùng tình yêu bấy lâu nay
Hối thúc anh phải mau bày tỏ với em
Xung quanh em là bao nhiêu tình địch
Nhưng vì em, anh sẽ trở thành dũng sĩ
Trước khi anh tuôn ra những lời ngọt như đường
Này chàng trai, chuẩn bị xong hết chưa? (Xong rồi đây)
Kanjang kongjang kongjangjang bằng kongjangjang
(yeah I'm ready)
Tiếng gió vi vu đánh thức em mỗi sáng nghe hệt như tiếng kèn harmony
Ánh trăng le lói buông lơi
Những giấc mơ tình ái đã chín mùi (Ngủ ngon nhé)
Này anh, một ngày mới đang đến
Cùng một cảm xúc hoàn toàn mới lạ
Này sao thế, đừng nói đây là cảm nắng như người ta vẫn nói nhé
Đây là.. Đây là..
Đây chắc chắn là tình yêu rồi
Chắc chắn 200% luôn
Em muốn có anh, em nói thật đấy
Là thật đó, em thích anh
Không tin thì nhìn vào gương mặt đỏ ửng của em này
Nhìn anh này, nhìn anh này
Này, hãy nhìn anh
Như một trái dâu tây
Em đây còn non nớt lắm (Nên đừng lo lắng)
Anh thì quá ngây thơ, còn những kẻ chung quanh anh lại quá ích kỷ
Khác với em, người sẻ bảo vệ anh cả ngày lẫn đêm (Họ chỉ biết khoe khoang)
Mấy kẻ xấu xa
Ngay khi em vừa tỉnh dậy, em đã vội tìm anh trong khi mình vẫn còn đang nói mơ
Tiếng gió vi vu đánh thức anh mỗi sáng, nghe hệt tiếng kèn harmony
Ánh trăng le lói buông lơi
Những giấc mơ tình ái đã chín mùi (Ngủ ngon nhé)
Chào em, em đang đi đâu đó
Anh sẽ đến ngay, bất kể em đang ở đâu
Dù ta chẳng hề gần nhau, anh vẫn sẽ cố gắng
Ít nhất, anh vẫn phải làm cho được
Đây chắc chắn là tình yêu rồi
Chắc chắn 200% luôn
Em muốn có anh, em nói thật đấy
Là thật đó, em thích anh
Không tin thì nhìn vào gương mặt đỏ ửng của em này
Trước đây anh chưa hề có cảm giác này
Chẳng thể ngăn mình, cảm xúc như vỡ òa
Chỉ khi có ai khóa môi anh lại
Thì nó mới không hé lời trước mặt em
Khi em gọi anh, anh quay lại, rồi em như lạc trong đôi mắt anh
(Anh nói)" Mai gặp nhé"
Ôi anh à, chuyện đâu thể kết thúc thế này
Ai đó giúp với
Giá mà em nói cho anh biết cảm xúc của em
Thật ra là..
Em thích anh
Đôi mắt này như minh chứng tất cả
Đây chắc chắn là tình yêu rồi
Chắc chắn 200% luôn
Em muốn có anh, em nói thật đấy
Là thật đó, em thích anh
Không tin thì nhìn vào gương mặt đỏ ửng của em này
Đây chắc chắn là tình yêu
Chỉnh sửa cuố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