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ài hát: AMNESIA
Ca sĩ: WOODZ
Bài hát "AMNESIA" của WOODZ khám phá các chủ đề về sự trốn thoát, sự phủ nhận và cuộc đấu tranh để đương đầu với những ký ức và hiện thực đau đớn. Lời bài hát miêu tả một người nhắm mắt giả vờ như không biết gì, dùng nước mắt như một cách thể hiện sự ích kỷ của bản thân.
Lời bài hát:
난 몰라 눈만 감으면 돼
이기적인 눈물 한 방울에
모든 게 전부 덮였잖아
꼬여진 매듭 등 돌린 나
반복이 됐어 버릇인가
어제 그 기억 사라졌다
Amnesia
멀어져가
이건 뭔가 잘못됐어
사실 도망가는 것
너무 깊었던 실망감
하물며 아물지 않은 기억
고개를 돌리며 또 모른 척
그렇게 쌓여온 잿더미가
내 모든 걸 전부 덮었잖아
눈을 감으면 사라질까?
털어 넣은 술과 담배 연기로
오늘이 전부 사라졌다
Amnesia
멀어져가
이건 뭔가 잘못됐어
사실 도망가는 것
난 두려웠어 너무나
깊은 밤 그 고독과
마주한 현실의 늪
허우적대는 내 맘
Phiên âm:
Nan molla nunman gameumyeon dwae
Igijeogin nunmul han bangure
Modeun ge jeonbu deopyeotjana
Kkoyeojin maedeup deung dollin na
Banbogi dwaesseo beoreusinga
Eoje geu gieok sarajyeotda
Amnesia
Meoreojyeoga
Igeon mwonga jalmotdwaesseo
Sasil domangganeun geot
Neomu gipeotdeon silmanggam
Hamulmyeo amulji aneun gieok
Gogaereul dollimyeo tto moreun cheok
Geureoke ssayeoon jaetdeomiga
Nae modeun geol jeonbu deopeotjana
Nuneul gameumyeon sarajilkka?
Teoreo neoeun sulgwa dambae yeongiro
Oneuri jeonbu sarajyeotda
Amnesia
Meoreojyeoga
Igeon mwonga jalmotdwaesseo
Sasil domangganeun geot
Nan duryeowosseo neomuna
Gipeun bam geu godokgwa
Majuhan hyeonsirui neup
Heoujeokdaeneun nae mam
English translation:
I close my eyes, pretending as clueless
By a drop of my selfish tear
Everything is covered
I turn my back from the twisted knot
Over and over, it might be my habit
The memory from yesterday has gone
Amnesia
Going far away
Something's wrong
Actually, I'm running away
The great despair
And the unhealed memory
I turn my head, pretending I know nothing
Ashes piled up along the way
And the ashes covered my everything
Is everything gone if I close my eyes?
With shots of liquor and smokes of cigarettes
Today totally vanishes
Amnesia
Going far away
Something's wrong
Actually, I'm running away
I was too scared
The loneliness in the dead of night
And the quagmire of reality I encountered
My mind struggles on and on
Ca sĩ: WOODZ
Bài hát "AMNESIA" của WOODZ khám phá các chủ đề về sự trốn thoát, sự phủ nhận và cuộc đấu tranh để đương đầu với những ký ức và hiện thực đau đớn. Lời bài hát miêu tả một người nhắm mắt giả vờ như không biết gì, dùng nước mắt như một cách thể hiện sự ích kỷ của bản thân.
Lời bài hát:
난 몰라 눈만 감으면 돼
이기적인 눈물 한 방울에
모든 게 전부 덮였잖아
꼬여진 매듭 등 돌린 나
반복이 됐어 버릇인가
어제 그 기억 사라졌다
Amnesia
멀어져가
이건 뭔가 잘못됐어
사실 도망가는 것
너무 깊었던 실망감
하물며 아물지 않은 기억
고개를 돌리며 또 모른 척
그렇게 쌓여온 잿더미가
내 모든 걸 전부 덮었잖아
눈을 감으면 사라질까?
털어 넣은 술과 담배 연기로
오늘이 전부 사라졌다
Amnesia
멀어져가
이건 뭔가 잘못됐어
사실 도망가는 것
난 두려웠어 너무나
깊은 밤 그 고독과
마주한 현실의 늪
허우적대는 내 맘
Phiên âm:
Nan molla nunman gameumyeon dwae
Igijeogin nunmul han bangure
Modeun ge jeonbu deopyeotjana
Kkoyeojin maedeup deung dollin na
Banbogi dwaesseo beoreusinga
Eoje geu gieok sarajyeotda
Amnesia
Meoreojyeoga
Igeon mwonga jalmotdwaesseo
Sasil domangganeun geot
Neomu gipeotdeon silmanggam
Hamulmyeo amulji aneun gieok
Gogaereul dollimyeo tto moreun cheok
Geureoke ssayeoon jaetdeomiga
Nae modeun geol jeonbu deopeotjana
Nuneul gameumyeon sarajilkka?
Teoreo neoeun sulgwa dambae yeongiro
Oneuri jeonbu sarajyeotda
Amnesia
Meoreojyeoga
Igeon mwonga jalmotdwaesseo
Sasil domangganeun geot
Nan duryeowosseo neomuna
Gipeun bam geu godokgwa
Majuhan hyeonsirui neup
Heoujeokdaeneun nae mam
English translation:
I close my eyes, pretending as clueless
By a drop of my selfish tear
Everything is covered
I turn my back from the twisted knot
Over and over, it might be my habit
The memory from yesterday has gone
Amnesia
Going far away
Something's wrong
Actually, I'm running away
The great despair
And the unhealed memory
I turn my head, pretending I know nothing
Ashes piled up along the way
And the ashes covered my everything
Is everything gone if I close my eyes?
With shots of liquor and smokes of cigarettes
Today totally vanishes
Amnesia
Going far away
Something's wrong
Actually, I'm running away
I was too scared
The loneliness in the dead of night
And the quagmire of reality I encountered
My mind struggles on and 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