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à My

Well-Known Member
Credits
0
21 ❤︎ Bài viết: 7593 Tìm chủ đề
Đọc: 1,176 Tìm: 0
Holssi (홀씨)

- IU -​

"홀씨 (Holssi)" thể hiện bởi IU được phát hành MV chính thức vào ngày 16/2/2024, thuộc EP The Winning của nữ ca sĩ người Hàn Quốc. Đây là một bài hát mà truyền tải một thông điệp về lòng quyết tâm và tính kiên cường, khuyến khích người nghe hãy theo đuổi những ước mơ của mình và vượt qua được rào cản. Lời bài hát sử dụng hình ảnh ẩn dụ của một hạt giống mà phát triển thành một bông hoa nở rộ để tượng trưng cho sự phát triển và thành công của con người.


Phiên âm:

Naega nuul jarin amado hancham deo wiro

Ani jeokdanghi mikkeunhan gose ppurinaerigin sileo

Nae dwiro chakchak ttarabuteo

Da yeppeuge juljieo

Nan gieoko haneure pillae

Mm, what a tiny leader, le-leader

Aseuraseulhi naneun

Holssi hana tto dareun

Gireul hyanghaeseo

Fly high to bloom

Hoksi naui anbureul munneun

Nugun-gun-gunga itgeodeun jeonhaejwo

Gyaeneun holssiga dwaetdagu

Nal ttara, gonna go to win

Nal ttara, naraga kkokdaegiru

You say, "hu", I may fly

You say, "hu", then I fly

Nal ttara, even without wings

Nal ttara, tteoolla gongjungeuru

You say, "hu", I may fly

You say, "hu, hu", then I fly

Da nal bol su itge nara julge han gaunde

Siryeogeul wihae kkok jichamhae ni sunglass

Ollyeobomyeon nunbusyeo

Gosogongpo hanado an musyeo

Ttagaun taeyanggwa muji gakkaun geori

Kkaji ollaga nan musimhi naeryeobori

Gureumeul gollata

Ganmane hanbatang ssak eojilleobolkka

Binggeulbinggeureu naneun

Holssi hana gapareun

Barameul tago

Fly high to bloom

Hoksi naui anbureul munneun

Nugun-gun-gunga itgeodeun jeonhaejwo

Gyaeneun holssiga dwaetdagu

Nal ttara, gonna go to win

Nal ttara, naraga kkokdaegiru

You say, "hu", I may fly

You say, "hu", then I fly

Nal ttara, even without wings

Nal ttara, tteoolla gongjungeuru

You say, "hu", I may fly

You say, "hu, hu", then I fly

Oh

Oh

Apgiri manmanchi anado

Eomsareun dwiro

Nae seontaegiya neul geuraetdeusi

Swiul hwangnyureun zero

Nameun geo taltal teoreojulge

Modu haenguneul bireo

Gutaeyeo insahago gallae

May God be with ya

See, see ya

Lời bài hát:

내가 누울 자린 아마도 한참 더 위로

아니 적당히 미끈한 곳에 뿌리내리긴 싫어

내 뒤로 착착 따라붙어

다 예쁘게 줄지어

난 기어코 하늘에 필래

Mm, what a tiny leader, le-leader

아슬아슬히 나는

홀씨 하나 또 다른

길을 향해서

Fly high to bloom

혹시 나의 안부를 묻는

누군-군-군가 있거든 전해줘

걔는 홀씨가 됐다구

날 따라, gonna go to win

날 따라, 날아가 꼭대기루

You say, "후", I may fly

You say, "후", then I fly

날 따라, even without wings

날 따라, 떠올라 공중으루

You say, "후", I may fly

You say, "후, 후", then I fly

다 날 볼 수 있게 날아 줄게 한 가운데

시력을 위해 꼭 지참해 니 sunglass

올려보면 눈부셔

고소공포 하나도 안 무셔

따가운 태양과 무지 가까운 거리

까지 올라가 난 무심히 내려보리

구름을 골라타

간만에 한바탕 싹 어질러볼까

빙글빙그르 나는

홀씨 하나 가파른

바람을 타고

Fly high to bloom

혹시 나의 안부를 묻는

누군-군-군가 있거든 전해줘

걔는 홀씨가 됐다구

날 따라, gonna go to win

날 따라, 날아가 꼭대기루

You say, "후", I may fly

You say, "후", then I fly

날 따라, even without wings

날 따라, 떠올라 공중으루

You say, "후", I may fly

You say, "후, 후", then I fly

Oh

Oh

앞길이 만만치 않아도

엄살은 뒤로

내 선택이야 늘 그랬듯이

쉬울 확률은 zero

남은 거 탈탈 털어줄게

모두 행운을 빌어

구태여 인사하고 갈래

May God be with ya

See, see ya

Dịch sang tiếng Anh:

Where I lay will be somewhere much higher

No, I refuse to take root on a ground too smooth

Follow my lead

Make a pretty queue

I will blossom in the sky by all means

Mm, what a tiny leader, le-leader

I'm a recklessly flying

Single spore, setting out

On a different road

Fly high to bloom

If anyone asks how I'm doing

Send them the news

"She has become a spore"

Follow me, gonna go to win

Follow me, fly high to the top

You say "hoo" I may fly

You say "hoo" Then I fly

Follow me, even without wings

Follow me, rise up into the air

You say "hoo" I may fly

You say "hoo" Then I fly

I'll fly in the center for everyone to see

Watch your sight, better bring your sunglass

The sky above is blinding

But I'm not afraid of heights at all

I'll fly so close to the scorching sun

And look down without a care

I'll pick a cloud to sit on

And might as well cause a ruckus just for fun

I'm a spore spinning

Round and round

Riding the brisk wind

Fly high to bloom

If anyone asks how I'm doing

Send them the news

"She has become a spore"

Follow me, gonna go to win

Follow me, fly high to the top

You say "hoo" I may fly

You say "hoo" Then I fly

Follow me, even without wings

Follow me, rise up into the air

You say "hoo" I may fly

You say "hoo" Then I fly

Oh

Oh

The road ahead won't be easy

But I won't fuss about it

This was my choice, it always has been

The odds of it being easy are zero

I'll leave everything I have left to you

Wish you all good luck

I'll even bother to say goodbye

May God be with ya

See, see ya
 
Chỉnh sửa cuối:

Những người đang xem chủ đề này

Xu hướng nội dung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