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ài hát: Holy Moly
Ca sĩ: IVE
Vào ngày 13 tháng 10 năm 2023, nhóm nhạc nữ IVE đã phát hành track nhạc thứ 4 trong EP "I'VE MINE" của mình mang tên "Holy Moly". Bài hát này nói về cảm giác bị cuốn hút và phấn khích khi nhận ra tình cảm của bản thân dành cho một ai đó.
Lời bài hát:
난 어렸을 때 내가 조금 특별하다 믿었어
가끔 사람 맘을 조종하는 묘한 힘이 있다고
꽤나 평범했던 어느 날
널 본 순간 So slow
점점 빨라지는 심장소리
동공은 확 커졌어
잘 봐
이런 장면 내가 놓칠 것 같애
절대 Never 재능을 더 발휘해
해 볼까 Trust me
오랜만에 널 향해
"셋을 세면 돌아본다"
Oh, holy moly
"셋을 세면 걸어온다"
Oh, holy moly
아직 먹히네
Supernatural thing
내가 뭐랬어
This is what I have
방금 이건 꼭 비밀로 해줘
No, no, don't do that
소문나면 피곤해
Something special 분명 우리 사이엔
뭔가 있어 설명할 순 없는데
집중해 다시
멀어지는 널 향해
"셋을 세면 돌아본다"
Oh, holy moly
"셋을 세면 걸어온다"
Oh, holy moly
"셋을 세면 마주친다"
Oh, holy moly
"셋을 세면 나를 본다"
Oh, holy moly
Oops 나는 벌써 네가 좋은 것 같애
그렇다고 우쭐해서는 안돼
오늘 내 맘이
그렇단 것뿐야 Babe, yeah
"넌 셋을 세면 돌아본다"
Oh, holy moly
"셋을 세면 걸어온다"
Oh, holy moly
"셋을 세면 마주친다"
Oh, holy moly
"셋을 세면 나를 본다"
Oh, holy moly
"셋을 세면 빠져든다"
Holy moly
Phiên âm:
Nan eoryeosseul ttae naega jogeum teukbyeolhada mideosseo
Gakkeum saram mameul jojonghaneun myohan himi itdago
Kkwaena pyeongbeomhaetdeon eoneu nal
Neol bon sungan So slow
Jeomjeom ppallajineun simjangsori
Donggongeun hwak keojyeosseo
Jal bwa
Ireon jangmyeon naega nochil geot gatae
Jeoldae Never jaeneungeul deo balhwihae
Hae bolkka Trust me
Oraenmane neol hyanghae
"Seseul semyeon dorabonda"
Oh, holy moly
"Seseul semyeon georeoonda"
Oh, holy moly
Ajik meokine
Supernatural thing
Naega mworaesseo
This is what I have
Banggeum igeon kkok bimillo haejwo
No, no, don't do that
Somunnamyeon pigonhae
Something special bunmyeong uri saien
Mwonga isseo seolmyeonghal sun eomneunde
Jipjunghae dasi
Meoreojineun neol hyanghae
"Seseul semyeon dorabonda"
Oh, holy moly
"Seseul semyeon georeoonda"
Oh, holy moly
"Seseul semyeon majuchinda"
Oh, holy moly
"Seseul semyeon nareul bonda"
Oh, holy moly
Oops naneun beolsseo nega joeun geot gatae
Geureotago ujjulhaeseoneun andwae
Oneul nae mami
Geureotan geotppunya Babe, yeah
"Neon seseul semyeon dorabonda"
Oh, holy moly
"Seseul semyeon georeoonda"
Oh, holy moly
"Seseul semyeon majuchinda"
Oh, holy moly
"Seseul semyeon nareul bonda"
Oh, holy moly
"Seseul semyeon ppajyeodeunda"
Holy moly
English translation:
I thought I was a little special when I was young
Sometimes you have a strange power to manipulate people's hearts
On a pretty normal day
The moment I saw you, So slow
The speed of one's heart
My pupils got really big
Look at this
Do you think I'll miss this scene?
Never, ever more talented
Should I try it? Trust me
It's been a while since I came to you
On the count of three, I turn around
Oh, holy moly
On the count of three, I'll walk
Oh, holy moly
It's still working
Supernatural thing
What did I say?
This is what I have
Please keep this a secret
No, no, don't do that
I'm tired when it's rumored
Something special, it's definitely between us
There's something I can't explain it
Focus again
Towards you moving away
On the count of three, I turn around
Oh, holy moly
On the count of three, I'll walk
Oh, holy moly
On the count of three, we meet
Oh, holy moly
On the count of three, you see me
Oh, holy moly
Oops, I think I like you already
But you can't be flattered
Today, my heart
That's all I'm saying, babe, yeah
You turn around on the count of three
Oh, holy moly
On the count of three, I'll walk
Oh, holy moly
On the count of three, we meet
Oh, holy moly
On the count of three, you see me
Oh, holy moly
I fall in love when I count to three
Holy moly
Ca sĩ: IVE
Vào ngày 13 tháng 10 năm 2023, nhóm nhạc nữ IVE đã phát hành track nhạc thứ 4 trong EP "I'VE MINE" của mình mang tên "Holy Moly". Bài hát này nói về cảm giác bị cuốn hút và phấn khích khi nhận ra tình cảm của bản thân dành cho một ai đó.
Lời bài hát:
난 어렸을 때 내가 조금 특별하다 믿었어
가끔 사람 맘을 조종하는 묘한 힘이 있다고
꽤나 평범했던 어느 날
널 본 순간 So slow
점점 빨라지는 심장소리
동공은 확 커졌어
잘 봐
이런 장면 내가 놓칠 것 같애
절대 Never 재능을 더 발휘해
해 볼까 Trust me
오랜만에 널 향해
"셋을 세면 돌아본다"
Oh, holy moly
"셋을 세면 걸어온다"
Oh, holy moly
아직 먹히네
Supernatural thing
내가 뭐랬어
This is what I have
방금 이건 꼭 비밀로 해줘
No, no, don't do that
소문나면 피곤해
Something special 분명 우리 사이엔
뭔가 있어 설명할 순 없는데
집중해 다시
멀어지는 널 향해
"셋을 세면 돌아본다"
Oh, holy moly
"셋을 세면 걸어온다"
Oh, holy moly
"셋을 세면 마주친다"
Oh, holy moly
"셋을 세면 나를 본다"
Oh, holy moly
Oops 나는 벌써 네가 좋은 것 같애
그렇다고 우쭐해서는 안돼
오늘 내 맘이
그렇단 것뿐야 Babe, yeah
"넌 셋을 세면 돌아본다"
Oh, holy moly
"셋을 세면 걸어온다"
Oh, holy moly
"셋을 세면 마주친다"
Oh, holy moly
"셋을 세면 나를 본다"
Oh, holy moly
"셋을 세면 빠져든다"
Holy moly
Phiên âm:
Nan eoryeosseul ttae naega jogeum teukbyeolhada mideosseo
Gakkeum saram mameul jojonghaneun myohan himi itdago
Kkwaena pyeongbeomhaetdeon eoneu nal
Neol bon sungan So slow
Jeomjeom ppallajineun simjangsori
Donggongeun hwak keojyeosseo
Jal bwa
Ireon jangmyeon naega nochil geot gatae
Jeoldae Never jaeneungeul deo balhwihae
Hae bolkka Trust me
Oraenmane neol hyanghae
"Seseul semyeon dorabonda"
Oh, holy moly
"Seseul semyeon georeoonda"
Oh, holy moly
Ajik meokine
Supernatural thing
Naega mworaesseo
This is what I have
Banggeum igeon kkok bimillo haejwo
No, no, don't do that
Somunnamyeon pigonhae
Something special bunmyeong uri saien
Mwonga isseo seolmyeonghal sun eomneunde
Jipjunghae dasi
Meoreojineun neol hyanghae
"Seseul semyeon dorabonda"
Oh, holy moly
"Seseul semyeon georeoonda"
Oh, holy moly
"Seseul semyeon majuchinda"
Oh, holy moly
"Seseul semyeon nareul bonda"
Oh, holy moly
Oops naneun beolsseo nega joeun geot gatae
Geureotago ujjulhaeseoneun andwae
Oneul nae mami
Geureotan geotppunya Babe, yeah
"Neon seseul semyeon dorabonda"
Oh, holy moly
"Seseul semyeon georeoonda"
Oh, holy moly
"Seseul semyeon majuchinda"
Oh, holy moly
"Seseul semyeon nareul bonda"
Oh, holy moly
"Seseul semyeon ppajyeodeunda"
Holy moly
English translation:
I thought I was a little special when I was young
Sometimes you have a strange power to manipulate people's hearts
On a pretty normal day
The moment I saw you, So slow
The speed of one's heart
My pupils got really big
Look at this
Do you think I'll miss this scene?
Never, ever more talented
Should I try it? Trust me
It's been a while since I came to you
On the count of three, I turn around
Oh, holy moly
On the count of three, I'll walk
Oh, holy moly
It's still working
Supernatural thing
What did I say?
This is what I have
Please keep this a secret
No, no, don't do that
I'm tired when it's rumored
Something special, it's definitely between us
There's something I can't explain it
Focus again
Towards you moving away
On the count of three, I turn around
Oh, holy moly
On the count of three, I'll walk
Oh, holy moly
On the count of three, we meet
Oh, holy moly
On the count of three, you see me
Oh, holy moly
Oops, I think I like you already
But you can't be flattered
Today, my heart
That's all I'm saying, babe, yeah
You turn around on the count of three
Oh, holy moly
On the count of three, I'll walk
Oh, holy moly
On the count of three, we meet
Oh, holy moly
On the count of three, you see me
Oh, holy moly
I fall in love when I count to three
Holy moly
Chỉnh sửa cuố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