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 của ca khúc chủ đề "Killin' Me Good" chính thức ra mắt vào ngày 18/8 mở đường cho sự nghiệp solo của Jihyo (Thành viên của nhóm nhạc TWICE)
Trong bài hát Jihyo đã khoe trọn vẹn giọng ca đầy nội lực và cảm xúc của mình, thể hiện được sự thăng trầm trong tình yêu từ lúc bắt đầu đẹp đẽ cho đến khi chia tay đầy cay đắng. Rũ bỏ hình tượng ngọt ngào trong suốt thời gian hoạt động cùng TWICE, Jihyo qua "Killin' Me Good" trở thành một hình tượng mới quyến rũ, cá tính và táo bạo hơn.
Bài hát: Killin' Me Good
Ca sĩ: Jihyo
Lời bài hát:
Yeah
L-Lindgren
Something that I can't deny
처음 입을 댄 그 순간
온몸이 느끼는 뭔가
Something that I can't explain
하지만 너무 특별해
눈을 감고서 집중해
몸이 떠오르는 시간
내 안에 들리는 소리만
듣고 그대로 따라갈래 (That's what you do)
I'm losing all my senses
You're taking me to places
And you know all that I can say is
Killin' me killin' me good
Feeling things I never knew that I could
네가 만들어주는 이 기분
십 초마다 생각이 나
내 모습에 내가 놀라
You're killin' me killin' me good
You're making me feel something new
You're making me feel so brand new
나보다 날 더 잘 아는 거야
You keep on making me say oh my oh my
Don't stop 두 단어만 끝없이
네 귀에 속삭이지 Take me so high
나에게 널 맡길 시간
이제 널 위해 준비한
날 보여줄게 너에게만 (That's what I'll do)
I'll let you lose your senses
And make you and go to places
Then I know all that you can say is
You're killin' me killin' me good
Feeling things I never knew that I could
네가 만들어주는 이 기분
십 초마다 생각이 나
내 모습에 내가 놀라
You're killin' me killin' me good
You're making me feel something new
You're making me feel so brand new
Oh oh 날 솔직하게 해 모두 표현하게 돼
그래서 또 내 입에서 나오는
Oh oh 넌 위험하게 달콤해 그래서 난 계속 원해
I just can't help but to say
Killin' me killin' me good
Feeling things I never knew that I could
네가 만들어주는 이 기분
십 초마다 생각이 나
내 모습에 내가 놀라
You're killin' me killin' me good
You're making me feel something new
You're making me feel so brand new
You're making me feel something new
You're making me feel so brand new
You're killin' me killin' me good
Phiên âm:
Yeah
L-Lindgren
Something that I can't deny
Cheoeum ib-eul daen geu sungan
Onmom-i neukkineun mwonga
Something that I can't explain
Hajiman neomu teugbyeolhae
Nun-eul gamgoseo jibjunghae
Mom-i tteooleuneun sigan
Nae an-e deullineun soliman
Deudgo geudaelo ttalagallae (That's what you do)
I'm losing all my senses
You're taking me to places
And you know all that I can say is
Killin' me killin' me good
Feeling things I never knew that I could
Nega mandeul-eojuneun i gibun
Sib chomada saeng-gag-i na
Nae moseub-e naega nolla
You're killin' me killin' me good
You're making me feel something new
You're making me feel so brand new
Naboda nal deo jal aneun geoya
You keep on making me say oh my oh my
Don't stop du dan-eoman kkeut-eobs-i
Ne gwie sogsag-iji Take me so high
Na-ege neol matgil sigan
Ije neol wihae junbihan
Nal boyeojulge neoegeman (That's what I'll do)
I'll let you lose your senses
And make you and go to places
Then I know all that you can say is
You're killin' me killin' me good
Feeling things I never knew that I could
Nega mandeul-eojuneun i gibun
Sib chomada saeng-gag-i na
Nae moseub-e naega nolla
You're killin' me killin' me good
You're making me feel something new
You're making me feel so brand new
Oh oh nal soljighage hae modu pyohyeonhage dwae
Geulaeseo tto nae ib-eseo naoneun
Oh oh neon wiheomhage dalkomhae geulaeseo nan gyesog wonhae
I just can't help but to say
Killin' me killin' me good
Feeling things I never knew that I could
Nega mandeul-eojuneun i gibun
Sib chomada saeng-gag-i na
Nae moseub-e naega nolla
You're killin' me killin' me good
You're making me feel something new
You're making me feel so brand new
You're making me feel something new
You're making me feel so brand new
You're killin' me killin' me good
Trong bài hát Jihyo đã khoe trọn vẹn giọng ca đầy nội lực và cảm xúc của mình, thể hiện được sự thăng trầm trong tình yêu từ lúc bắt đầu đẹp đẽ cho đến khi chia tay đầy cay đắng. Rũ bỏ hình tượng ngọt ngào trong suốt thời gian hoạt động cùng TWICE, Jihyo qua "Killin' Me Good" trở thành một hình tượng mới quyến rũ, cá tính và táo bạo hơn.
Bài hát: Killin' Me Good
Ca sĩ: Jihyo
Lời bài hát:
Yeah
L-Lindgren
Something that I can't deny
처음 입을 댄 그 순간
온몸이 느끼는 뭔가
Something that I can't explain
하지만 너무 특별해
눈을 감고서 집중해
몸이 떠오르는 시간
내 안에 들리는 소리만
듣고 그대로 따라갈래 (That's what you do)
I'm losing all my senses
You're taking me to places
And you know all that I can say is
Killin' me killin' me good
Feeling things I never knew that I could
네가 만들어주는 이 기분
십 초마다 생각이 나
내 모습에 내가 놀라
You're killin' me killin' me good
You're making me feel something new
You're making me feel so brand new
나보다 날 더 잘 아는 거야
You keep on making me say oh my oh my
Don't stop 두 단어만 끝없이
네 귀에 속삭이지 Take me so high
나에게 널 맡길 시간
이제 널 위해 준비한
날 보여줄게 너에게만 (That's what I'll do)
I'll let you lose your senses
And make you and go to places
Then I know all that you can say is
You're killin' me killin' me good
Feeling things I never knew that I could
네가 만들어주는 이 기분
십 초마다 생각이 나
내 모습에 내가 놀라
You're killin' me killin' me good
You're making me feel something new
You're making me feel so brand new
Oh oh 날 솔직하게 해 모두 표현하게 돼
그래서 또 내 입에서 나오는
Oh oh 넌 위험하게 달콤해 그래서 난 계속 원해
I just can't help but to say
Killin' me killin' me good
Feeling things I never knew that I could
네가 만들어주는 이 기분
십 초마다 생각이 나
내 모습에 내가 놀라
You're killin' me killin' me good
You're making me feel something new
You're making me feel so brand new
You're making me feel something new
You're making me feel so brand new
You're killin' me killin' me good
Phiên âm:
Yeah
L-Lindgren
Something that I can't deny
Cheoeum ib-eul daen geu sungan
Onmom-i neukkineun mwonga
Something that I can't explain
Hajiman neomu teugbyeolhae
Nun-eul gamgoseo jibjunghae
Mom-i tteooleuneun sigan
Nae an-e deullineun soliman
Deudgo geudaelo ttalagallae (That's what you do)
I'm losing all my senses
You're taking me to places
And you know all that I can say is
Killin' me killin' me good
Feeling things I never knew that I could
Nega mandeul-eojuneun i gibun
Sib chomada saeng-gag-i na
Nae moseub-e naega nolla
You're killin' me killin' me good
You're making me feel something new
You're making me feel so brand new
Naboda nal deo jal aneun geoya
You keep on making me say oh my oh my
Don't stop du dan-eoman kkeut-eobs-i
Ne gwie sogsag-iji Take me so high
Na-ege neol matgil sigan
Ije neol wihae junbihan
Nal boyeojulge neoegeman (That's what I'll do)
I'll let you lose your senses
And make you and go to places
Then I know all that you can say is
You're killin' me killin' me good
Feeling things I never knew that I could
Nega mandeul-eojuneun i gibun
Sib chomada saeng-gag-i na
Nae moseub-e naega nolla
You're killin' me killin' me good
You're making me feel something new
You're making me feel so brand new
Oh oh nal soljighage hae modu pyohyeonhage dwae
Geulaeseo tto nae ib-eseo naoneun
Oh oh neon wiheomhage dalkomhae geulaeseo nan gyesog wonhae
I just can't help but to say
Killin' me killin' me good
Feeling things I never knew that I could
Nega mandeul-eojuneun i gibun
Sib chomada saeng-gag-i na
Nae moseub-e naega nolla
You're killin' me killin' me good
You're making me feel something new
You're making me feel so brand new
You're making me feel something new
You're making me feel so brand new
You're killin' me killin' me goo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