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ài hát: Mood
Ca sĩ: RESCENE
"Mood" mang đến cảm giác mơ màng và hoài niệm, với tiết tấu nhẹ nhàng kết hợp bass sâu tạo nên một không gian âm nhạc sâu lắng và "đầy mơ ước". Đây là một bản nhạc vừa ngọt ngào, vừa sâu lắng, đúng chất một ca khúc B-side đầy tiềm năng.
Lời bài hát:
Like that mood, ooh yeah
하늘을 가린 cloud
고개를 들고 마주 봐
한 방울씩 drop
기다려 왔던 time
메마른 맘을 적셔와
투명한 저 기억 속에 dive in
멈춰버린 시간 위를 drivin'
흩어진 빛을 따라가
서툰 내게 손 내밀어
쏟아진 빗속의
Day and night
자유론 춤을 추지 우린
Shine and bright
한여름 밤의
꿈이라 해도 난
이 비를 rewind
I love this mood, moo-ooh-ooh-ooh-ooh-ood
Moo-ooh-ooh-ood like dancing
이 비가 다 그칠 때까지
And love this too, too-ooh-ooh-ooh-ooh-ooh
Feels like I am in heaven
맘이 젖어온대도
I love this mood
눈앞이 흐릴수록 맘은 맑게 개 (Yeah, yeah, yeah, yeah)
두려움 따윈 잊고 옮겨 다음 step (Oh-oh)
이 순간 자유로운 손짓 몸짓 like it
먼지 쌓인 내겐 say goodbye
쏟아진 빗속의
Day and night (Day and night)
자유론 춤을 추지 우린
Shine and bright (Shine and bright)
한여름 밤의
꿈이라 해도 난 (Hey, yeah)
한 번 더 rewind
I love this mood, moo-ooh-ooh-ooh-ooh-ood
Moo-ooh-ooh-ood like dancing (Dancing)
이 비가 다 그칠 때까지
And love this too, too-ooh-ooh-ooh-ooh-ooh
Feels like I am in heaven
맘이 젖어온대도
I love this mood
Moo-ooh-ooh-ooh-ooh-ooh-ood
비가 멎은 순간
멈춰 버린 듯한 시간
꿈이 깬 듯
고요해진 거리엔
It reveals who I am
진한 향기 속에
취한 채 영원토록 춤추고 싶어
I'm only gettin' started, yeah
I love this mood, moo-ooh-ooh-ooh-ooh-ood (Yeah, this mood)
Moo-ooh-ooh-ood like dancing
이 비가 다 그칠 때까지 (Dancing)
And love this too, too-ooh-ooh-ooh-ooh-ooh (Too)
Feels like I am in heaven (Heaven)
맘이 젖어온대도
I love this mood
Moo-ooh-ooh-ooh-ood
Just like that mood, that mood
Phiên âm:
Like that mood, ooh yeah
Haneureul garin cloud
Gogaereul deulgo maju bwa
Han bangulssik drop
Gidaryeo watdeon time
Memareun mameul jeoksyeowa
Tumyeonghan jeo gieok soge dive in
Meomchwobeorin sigan wireul drivin'
Heuteojin bicheul ttaraga
Seotun naege son naemireo
Ssodajin bitsogui
Day and night
Jayuron chumeul chuji urin
Shine and bright
Hanyeoreum bamui
Kkumira haedo nan
I bireul rewind
I love this mood, moo-ooh-ooh-ooh-ooh-ood
Moo-ooh-ooh-ood like dancing
I biga da geuchil ttaekkaji
And love this too, too-ooh-ooh-ooh-ooh-ooh
Feels like I am in heaven
Mami jeojeoondaedo
I love this mood
Nunapi heurilsurok mameun malge gae (Yeah, yeah, yeah, yeah)
Duryeoum ttawin itgo olgyeo daeum step (Oh-oh)
I sungan jayuroun sonjit momjit like it
Meonji ssain naegen say goodbye
Ssodajin bitsogui
Day and night (Day and night)
Jayuron chumeul chuji urin
Shine and bright (Shine and bright)
Hanyeoreum bamui
Kkumira haedo nan (Hey, yeah)
Han beon deo rewind
I love this mood, moo-ooh-ooh-ooh-ooh-ood
Moo-ooh-ooh-ood like dancing (Dancing)
I biga da geuchil ttaekkaji
And love this too, too-ooh-ooh-ooh-ooh-ooh
Feels like I am in heaven
Mami jeojeoondaedo
I love this mood
Moo-ooh-ooh-ooh-ooh-ooh-ood
Biga meojeun sungan
Meomchwo beorin deuthan sigan
Kkumi kkaen deut
Goyohaejin georien
It reveals who I am
Jinhan hyanggi soge
Chwihan chae yeongwontorok chumchugo sipeo
I'm only gettin' started, yeah
I love this mood, moo-ooh-ooh-ooh-ooh-ood (Yeah, this mood)
Moo-ooh-ooh-ood like dancing
I biga da geuchil ttaekkaji (Dancing)
And love this too, too-ooh-ooh-ooh-ooh-ooh (Too)
Feels like I am in heaven (Heaven)
Mami jeojeoondaedo
I love this mood
Moo-ooh-ooh-ooh-ood
Just like that mood, that mood
Ca sĩ: RESCENE
"Mood" mang đến cảm giác mơ màng và hoài niệm, với tiết tấu nhẹ nhàng kết hợp bass sâu tạo nên một không gian âm nhạc sâu lắng và "đầy mơ ước". Đây là một bản nhạc vừa ngọt ngào, vừa sâu lắng, đúng chất một ca khúc B-side đầy tiềm năng.
Lời bài hát:
Like that mood, ooh yeah
하늘을 가린 cloud
고개를 들고 마주 봐
한 방울씩 drop
기다려 왔던 time
메마른 맘을 적셔와
투명한 저 기억 속에 dive in
멈춰버린 시간 위를 drivin'
흩어진 빛을 따라가
서툰 내게 손 내밀어
쏟아진 빗속의
Day and night
자유론 춤을 추지 우린
Shine and bright
한여름 밤의
꿈이라 해도 난
이 비를 rewind
I love this mood, moo-ooh-ooh-ooh-ooh-ood
Moo-ooh-ooh-ood like dancing
이 비가 다 그칠 때까지
And love this too, too-ooh-ooh-ooh-ooh-ooh
Feels like I am in heaven
맘이 젖어온대도
I love this mood
눈앞이 흐릴수록 맘은 맑게 개 (Yeah, yeah, yeah, yeah)
두려움 따윈 잊고 옮겨 다음 step (Oh-oh)
이 순간 자유로운 손짓 몸짓 like it
먼지 쌓인 내겐 say goodbye
쏟아진 빗속의
Day and night (Day and night)
자유론 춤을 추지 우린
Shine and bright (Shine and bright)
한여름 밤의
꿈이라 해도 난 (Hey, yeah)
한 번 더 rewind
I love this mood, moo-ooh-ooh-ooh-ooh-ood
Moo-ooh-ooh-ood like dancing (Dancing)
이 비가 다 그칠 때까지
And love this too, too-ooh-ooh-ooh-ooh-ooh
Feels like I am in heaven
맘이 젖어온대도
I love this mood
Moo-ooh-ooh-ooh-ooh-ooh-ood
비가 멎은 순간
멈춰 버린 듯한 시간
꿈이 깬 듯
고요해진 거리엔
It reveals who I am
진한 향기 속에
취한 채 영원토록 춤추고 싶어
I'm only gettin' started, yeah
I love this mood, moo-ooh-ooh-ooh-ooh-ood (Yeah, this mood)
Moo-ooh-ooh-ood like dancing
이 비가 다 그칠 때까지 (Dancing)
And love this too, too-ooh-ooh-ooh-ooh-ooh (Too)
Feels like I am in heaven (Heaven)
맘이 젖어온대도
I love this mood
Moo-ooh-ooh-ooh-ood
Just like that mood, that mood
Phiên âm:
Like that mood, ooh yeah
Haneureul garin cloud
Gogaereul deulgo maju bwa
Han bangulssik drop
Gidaryeo watdeon time
Memareun mameul jeoksyeowa
Tumyeonghan jeo gieok soge dive in
Meomchwobeorin sigan wireul drivin'
Heuteojin bicheul ttaraga
Seotun naege son naemireo
Ssodajin bitsogui
Day and night
Jayuron chumeul chuji urin
Shine and bright
Hanyeoreum bamui
Kkumira haedo nan
I bireul rewind
I love this mood, moo-ooh-ooh-ooh-ooh-ood
Moo-ooh-ooh-ood like dancing
I biga da geuchil ttaekkaji
And love this too, too-ooh-ooh-ooh-ooh-ooh
Feels like I am in heaven
Mami jeojeoondaedo
I love this mood
Nunapi heurilsurok mameun malge gae (Yeah, yeah, yeah, yeah)
Duryeoum ttawin itgo olgyeo daeum step (Oh-oh)
I sungan jayuroun sonjit momjit like it
Meonji ssain naegen say goodbye
Ssodajin bitsogui
Day and night (Day and night)
Jayuron chumeul chuji urin
Shine and bright (Shine and bright)
Hanyeoreum bamui
Kkumira haedo nan (Hey, yeah)
Han beon deo rewind
I love this mood, moo-ooh-ooh-ooh-ooh-ood
Moo-ooh-ooh-ood like dancing (Dancing)
I biga da geuchil ttaekkaji
And love this too, too-ooh-ooh-ooh-ooh-ooh
Feels like I am in heaven
Mami jeojeoondaedo
I love this mood
Moo-ooh-ooh-ooh-ooh-ooh-ood
Biga meojeun sungan
Meomchwo beorin deuthan sigan
Kkumi kkaen deut
Goyohaejin georien
It reveals who I am
Jinhan hyanggi soge
Chwihan chae yeongwontorok chumchugo sipeo
I'm only gettin' started, yeah
I love this mood, moo-ooh-ooh-ooh-ooh-ood (Yeah, this mood)
Moo-ooh-ooh-ood like dancing
I biga da geuchil ttaekkaji (Dancing)
And love this too, too-ooh-ooh-ooh-ooh-ooh (Too)
Feels like I am in heaven (Heaven)
Mami jeojeoondaedo
I love this mood
Moo-ooh-ooh-ooh-ood
Just like that mood, that moo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