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ài hát: Payback
Ca sĩ: IVE
Vào ngày 13 tháng 10 năm 2023, nhóm nhạc nữ IVE đã phát hành track nhạc thứ 6 trong EP "I'VE MINE" của mình mang tên "Payback". "Payback" là ca khúc kết thúc của EP thể hiện khía cạnh vui vẻ và sôi nổi hơn so với những hình ảnh các ca khúc trước đó, nói về sự chủ động trong tình yêu và ước muốn khẳng định mối quan hệ đó.
Lời bài hát:
이른 아침 해와 시작되는 내 꿈
울려대는 알람은 기분 좋은 Tune
우리 앞에 펼쳐질 아름다운 View
깊이 보기 위해 크게 참은 숨
있어 줄 거야 너의 곁에
날 기다리는 너를 위해
너만 있음 만족해
오직 널 위한
너만에 의한
Sweetest melody
그러니까 함부로
날 아프게 아프게 하지 마 How dare
네 맘을 숨기고 아닌 척 해 봐도
소용없어 벌써 이미
낯선 감정 나를 향해 흐르니
Ah 눈을 감아 가볍게
잘 들어 봐 그렇게
Ah 눈을 떠 봐 네 앞에
"Cause I" d always think of you
사랑은 쉽게 변하지
사람은 쉽게 안 변해
내 맘을 꺼내 보여 주면
사랑의 정의가 바뀔 걸
겨울에 핀 Flower
추위를 맞서 싸워
너만 있음 난 Okay
오직 널 위한
너만에 의한
Sweetest melody
그러니까 함부로
날 아프게 아프게 하지 마 How dare
네 맘을 숨기고 아닌 척 해 봐도
소용없어 벌써 이미
낯선 감정 나를 향해 흐르니
Ah 눈을 감아 가볍게
잘 들어 봐 그렇게
Ah 눈을 떠 봐 네 앞에
"Cause I" d always think of you
Winter's coming
You better get going
어디도 없어
내가 있을 곳
네가 있는 거기
When I feel lonely
필요해 오직
네 웃음 소리
그러니까 함부로
날 아프게 아프게 하지 마 How dare
네 맘을 숨기고 아닌 척 해 봐도
소용없어 벌써 이미
낯선 감정 나를 향해 흐르니
Ah 눈을 감아 가볍게
잘 들어 봐 그렇게
Ah 눈을 떠 봐 네 앞에
"Cause I" d always think of you
Phiên âm:
Ireun achim haewa sijakdoeneun nae kkum
Ullyeodaeneun allameun gibun joeun Tune
Uri ape pyeolchyeojil areumdaun View
Gipi bogi wihae keuge chameun sum
Isseo jul geoya neoui gyeote
Nal gidarineun neoreul wihae
Neoman isseum manjokae
Ojik neol wihan
Neomane uihan
Sweetest melody
Geureonikka hamburo
Nal apeuge apeuge haji ma How dare
Ne mameul sumgigo anin cheok hae bwado
Soyongeopseo beolsseo imi
Natseon gamjeong nareul hyanghae heureuni
Ah nuneul gama gabyeopge
Jal deureo bwa geureoke
Ah nuneul tteo bwa ne ape
"Cause I" d always think of you
Sarangeun swipge byeonhaji
Sarameun swipge an byeonhae
Nae mameul kkeonae boyeo jumyeon
Sarangui jeonguiga bakkwil geol
Gyeoure pin Flower
Chuwireul matseo ssawo
Neoman isseum nan Okay
Ojik neol wihan
Neomane uihan
Sweetest melody
Geureonikka hamburo
Nal apeuge apeuge haji ma How dare
Ne mameul sumgigo anin cheok hae bwado
Soyongeopseo beolsseo imi
Natseon gamjeong nareul hyanghae heureuni
Ah nuneul gama gabyeopge
Jal deureo bwa geureoke
Ah nuneul tteo bwa ne ape
"Cause I" d always think of you
Winter's coming
You better get going
Eodido eopseo
Naega isseul got
Nega inneun geogi
When I feel lonely
Pillyohae ojik
Ne useum sori
Geureonikka hamburo
Nal apeuge apeuge haji ma How dare
Ne mameul sumgigo anin cheok hae bwado
Soyongeopseo beolsseo imi
Natseon gamjeong nareul hyanghae heureuni
Ah nuneul gama gabyeopge
Jal deureo bwa geureoke
Ah nuneul tteo bwa ne ape
"Cause I" d always think of you
English translation:
The early morning sun and my dream that begins
The ringing alarm is a pleasant tune
A beautiful view that will unfold in front of us
A big breath to see deep
I'll be by your side
For you waiting for me
I'm satisfied with your presence
It's only for you
By you alone
Sweetest melody
I mean, carelessly
Don't hurt me How dare
It's no use trying to hide your heart
And pretend it's not
Unfamiliar emotions flow towards me
Ah, close your eyes lightly
Listen carefully
Ah, open your eyes in front of you
"Cause I" d always think of you
Love changes easily
People don't change easily
If you take out my heart and show it to me
Love will change justice
A flower blooming in winter
Fight against the cold
With you, I'm okay
It's only for you
By you alone
Sweetest melody
I mean, carelessly
Don't hurt me How dare
It's no use trying to hide your heart
And pretend it's not
Unfamiliar emotions flow towards me
Ah, close your eyes lightly
Listen carefully
Ah open your eyes in front of you
"Cause I" d always think of you
Winter's coming
You better get going
It's nowhere
Where I'm going to be
The place where you are you
When I feel lonely
I only need it
Your laughter
I mean, carelessly
Don't hurt me How dare
It's no use trying to hide your heart
And pretend it's not
Unfamiliar emotions flow towards me
Ah, close your eyes lightly
Listen carefully
Ah, open your eyes in front of you
"Cause I" d always think of you
Ca sĩ: IVE
Vào ngày 13 tháng 10 năm 2023, nhóm nhạc nữ IVE đã phát hành track nhạc thứ 6 trong EP "I'VE MINE" của mình mang tên "Payback". "Payback" là ca khúc kết thúc của EP thể hiện khía cạnh vui vẻ và sôi nổi hơn so với những hình ảnh các ca khúc trước đó, nói về sự chủ động trong tình yêu và ước muốn khẳng định mối quan hệ đó.
Lời bài hát:
이른 아침 해와 시작되는 내 꿈
울려대는 알람은 기분 좋은 Tune
우리 앞에 펼쳐질 아름다운 View
깊이 보기 위해 크게 참은 숨
있어 줄 거야 너의 곁에
날 기다리는 너를 위해
너만 있음 만족해
오직 널 위한
너만에 의한
Sweetest melody
그러니까 함부로
날 아프게 아프게 하지 마 How dare
네 맘을 숨기고 아닌 척 해 봐도
소용없어 벌써 이미
낯선 감정 나를 향해 흐르니
Ah 눈을 감아 가볍게
잘 들어 봐 그렇게
Ah 눈을 떠 봐 네 앞에
"Cause I" d always think of you
사랑은 쉽게 변하지
사람은 쉽게 안 변해
내 맘을 꺼내 보여 주면
사랑의 정의가 바뀔 걸
겨울에 핀 Flower
추위를 맞서 싸워
너만 있음 난 Okay
오직 널 위한
너만에 의한
Sweetest melody
그러니까 함부로
날 아프게 아프게 하지 마 How dare
네 맘을 숨기고 아닌 척 해 봐도
소용없어 벌써 이미
낯선 감정 나를 향해 흐르니
Ah 눈을 감아 가볍게
잘 들어 봐 그렇게
Ah 눈을 떠 봐 네 앞에
"Cause I" d always think of you
Winter's coming
You better get going
어디도 없어
내가 있을 곳
네가 있는 거기
When I feel lonely
필요해 오직
네 웃음 소리
그러니까 함부로
날 아프게 아프게 하지 마 How dare
네 맘을 숨기고 아닌 척 해 봐도
소용없어 벌써 이미
낯선 감정 나를 향해 흐르니
Ah 눈을 감아 가볍게
잘 들어 봐 그렇게
Ah 눈을 떠 봐 네 앞에
"Cause I" d always think of you
Phiên âm:
Ireun achim haewa sijakdoeneun nae kkum
Ullyeodaeneun allameun gibun joeun Tune
Uri ape pyeolchyeojil areumdaun View
Gipi bogi wihae keuge chameun sum
Isseo jul geoya neoui gyeote
Nal gidarineun neoreul wihae
Neoman isseum manjokae
Ojik neol wihan
Neomane uihan
Sweetest melody
Geureonikka hamburo
Nal apeuge apeuge haji ma How dare
Ne mameul sumgigo anin cheok hae bwado
Soyongeopseo beolsseo imi
Natseon gamjeong nareul hyanghae heureuni
Ah nuneul gama gabyeopge
Jal deureo bwa geureoke
Ah nuneul tteo bwa ne ape
"Cause I" d always think of you
Sarangeun swipge byeonhaji
Sarameun swipge an byeonhae
Nae mameul kkeonae boyeo jumyeon
Sarangui jeonguiga bakkwil geol
Gyeoure pin Flower
Chuwireul matseo ssawo
Neoman isseum nan Okay
Ojik neol wihan
Neomane uihan
Sweetest melody
Geureonikka hamburo
Nal apeuge apeuge haji ma How dare
Ne mameul sumgigo anin cheok hae bwado
Soyongeopseo beolsseo imi
Natseon gamjeong nareul hyanghae heureuni
Ah nuneul gama gabyeopge
Jal deureo bwa geureoke
Ah nuneul tteo bwa ne ape
"Cause I" d always think of you
Winter's coming
You better get going
Eodido eopseo
Naega isseul got
Nega inneun geogi
When I feel lonely
Pillyohae ojik
Ne useum sori
Geureonikka hamburo
Nal apeuge apeuge haji ma How dare
Ne mameul sumgigo anin cheok hae bwado
Soyongeopseo beolsseo imi
Natseon gamjeong nareul hyanghae heureuni
Ah nuneul gama gabyeopge
Jal deureo bwa geureoke
Ah nuneul tteo bwa ne ape
"Cause I" d always think of you
English translation:
The early morning sun and my dream that begins
The ringing alarm is a pleasant tune
A beautiful view that will unfold in front of us
A big breath to see deep
I'll be by your side
For you waiting for me
I'm satisfied with your presence
It's only for you
By you alone
Sweetest melody
I mean, carelessly
Don't hurt me How dare
It's no use trying to hide your heart
And pretend it's not
Unfamiliar emotions flow towards me
Ah, close your eyes lightly
Listen carefully
Ah, open your eyes in front of you
"Cause I" d always think of you
Love changes easily
People don't change easily
If you take out my heart and show it to me
Love will change justice
A flower blooming in winter
Fight against the cold
With you, I'm okay
It's only for you
By you alone
Sweetest melody
I mean, carelessly
Don't hurt me How dare
It's no use trying to hide your heart
And pretend it's not
Unfamiliar emotions flow towards me
Ah, close your eyes lightly
Listen carefully
Ah open your eyes in front of you
"Cause I" d always think of you
Winter's coming
You better get going
It's nowhere
Where I'm going to be
The place where you are you
When I feel lonely
I only need it
Your laughter
I mean, carelessly
Don't hurt me How dare
It's no use trying to hide your heart
And pretend it's not
Unfamiliar emotions flow towards me
Ah, close your eyes lightly
Listen carefully
Ah, open your eyes in front of you
"Cause I" d always think of 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