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ài hát: POP!
Ca sĩ: Nayeon (Twice)
Lời bài hát:
What "s wrong?
홀릴 듯이 난 너를 자극해 (Pop pop pop)
Watch out!
설렌 듯이 네 부푼 맘이 터질 듯해
(Pop pop pop)
(Let" s start) 내 맘대로 Play it
(Won "t stop) 거침없이 Shake it
You know? 넌 내게 달려있단 것만 알아둬
이미 넌 나를 벗어날 수가 없어
떨린 그 눈빛, 티 나는 몸짓 Baby
터뜨리고 싶은 너
설렘이 멎기 전에
I wanna make it
Pop pop pop, you want it
Pop pop pop 터지길 원해
가슴이 뛰는 이 느낌
I wanna make it
Pop pop pop, you want it
Pop pop pop 널 갖길 원해
Pop pop pop (Uh uh)
(You want it)
Pop pop pop (Uh uh)
(I got it)
Pop pop pop (Uh uh)
Pop pop pop
너무 잘 보여 아무리 숨겨도
이미 들킨 걸 자꾸 둥둥 떠다니잖아
여유롭게 Check it
보란 듯이 Take it
(Baby) Baby you" re out of control
So you "re under my control
설렘이 멎기 전에
I wanna make it
Pop pop pop, you want it
Pop pop pop 터지길 원해
가슴이 뛰는 이 느낌
I wanna make it
Pop pop pop, you want it
Pop pop pop 널 갖길 원해
Pop pop pop (Uh uh)
(You want it)
Pop pop pop (Uh uh)
(I got it)
Pop pop pop (Uh uh)
Pop pop pop
Pop pop 버블같이 터져 버릴지 몰라
끝도 없이 점점 부풀어 가
내게 푹 빠진 너를 애써 참진 마
Bae bae eyes on me now
내가 터뜨려 줄 테니
Five! 자, 때가 됐어
Four! 딱 숨을 멈춰
Three! 난 너를 겨눠
Two! One! Here we go!
설렘이 멎기 전에
I wanna make it
Pop pop pop, you want it
Pop pop pop 터지길 원해
가슴이 뛰는 이 느낌
I wanna make it
Pop pop pop, you want it
Pop pop pop 널 갖길 원해
Pop pop pop (Uh uh)
Pop pop pop (You gotta pop it)
Pop pop pop (I can" t stop it)
Pop pop pop
Phiên âm:
What "s wrong?
Hollil deushi nan neoreul jageukhae (Pop pop pop)
Watch out!
Seollen deushi ne bupun mami teojil deuthae
(Pop pop pop)
(Let" s start) nae mamdaero Play it
(Won "t stop) geochimeopshi Shage it
You know? Neon naege dallyeoittan geonman aradweo
Imi neon nareul beoseonal suga eopseo
Tteollin geu nunbit, ti naneun momjit Baby
Teotteurigo shibeun neo
Seollemi meotgi jeone
I wanna make it
Pop pop pop, you want it
Pop pop pop teojigil weonhae
Gaseumi ttwineun i neukkim
I wanna make it
Pop pop pop, you want it
Pop pop pop neol gatgil weonhae
Pop pop pop (Uh uh)
(You want it)
Pop pop pop (Uh uh)
(I got it)
Pop pop pop (Uh uh)
Pop pop pop
Neomu jal boyeo amuri sumgyeodo
Imi deulkin geol jakku dungdung tteodanijana
Yeoyuropge Check it
Boran deushi Take it
(Baby) Baby you" re out of control
So you "re under my control
Seollemi meotgi jeone
I wanna make it
Pop pop pop, you want it
Pop pop pop teojigil weonhae
Gaseumi ttwineun i neukkim
I wanna make it
Pop pop pop, you want it
Pop pop pop neol gatgil weonhae
Pop pop pop (Uh uh)
(You want it)
Pop pop pop (Uh uh)
(I got it)
Pop pop pop (Uh uh)
Pop pop pop
Pop pop beopeulgachi teojyeo beorilji molla
Kkeutto eopshi jeomjeom bupuleo ga
Naege puk ppajin neoreul aesseo chamjin ma
Bae bae eyes on me now
Naega teotteuryeo jul teni
Five! Ja, ttaega dwaesseo
Four! Ttak sumeul meomchweo
Three! Nan neoreul gyeonweo
Two! One! Here we go!
Seollemi meotgi jeone
I wanna make it
Pop pop pop, you want it
Pop pop pop teojigil weonhae
Gaseumi ttwineun i neukkim
I wanna make it
Pop pop pop, you want it
Pop pop pop neol gatgil weonhae
Pop pop pop (Uh uh)
Pop pop pop (You gotta pop it)
Pop pop pop (I can" t stop it)
Pop pop pop
Lời dịch:
Chuyện gì vậy?
Em khuấy động tâm trí anh một cách say mê (Pop pop pop)
Coi chừng!
Trái tim của anh như muốn nổ tung
(Pop pop pop)
(Bắt đầu nào) Cách em muốn chơi
(Sẽ không dừng lại) Hãy đứng dậy và lắc lư
Anh biết chứ? Chỉ cần nhớ anh đang bị em trói buộc
Anh không thể rời xa em nữa rồi
Đôi mắt của anh lay động cùng cử chỉ lo lắng của anh, baby
Anh đang muốn nổ tung à
Trước khi sự rung động dừng lại
Em muốn tạo ra nó
Pop pop pop, em muốn nó nổ tung
Pop pop pop trái tim đang loạn nhịp của anh
Cảm giác tim đập thình thịch này
Tôi muốn làm nó
Pop pop pop mà anh muốn
Pop pop pop em muốn biến anh thành của em
Pop pop pop (Uh uh)
(Ang muốn thế)
Pop pop pop (Uh uh)
(Em hiểu rồi)
Pop pop pop (Uh uh)
Pop pop pop
Nó quá rõ ràng cho dù anh cố gắng che giấu như thế nào
Anh bị nhìn thấu rồi vì anh nổi bật thế cơ mà
Chỉ cần thư giãn và kiểm tra nó
Hãy tiếp tục như vậy
(Baby) Anh đang dần không kiểm soát được
Vì vậy, anh nằm trong tầm kiểm soát của em
Trước khi sự rung động dừng lại
Em muốn tạo ra nó
Pop pop pop, em muốn nó nổ tung
Pop pop pop trái tim đang loạn nhịp của anh
Cảm giác tim đập thình thịch này
Tôi muốn làm nó
Pop pop pop mà anh muốn
Pop pop pop em muốn biến anh thành của em
Pop pop pop (Uh uh)
(Ang muốn thế)
Pop pop pop (Uh uh)
(Em hiểu rồi)
Pop pop pop (Uh uh)
Pop pop pop
Pop pop Nó có thể vỡ tung như bong bóng
Tiếp tục lớn hơn và lớn hơn
Đừng cố phủ nhận rằng anh thích em
Bae bae hãy nhìn em ngay bây giờ
Nó khiến em nổ tung
Năm! Bây giờ là lúc
Bốn! Hít thật sâu
Số ba! Em đang nhắm vào anh đấy
Hai! Một! Bắt đầu!
Trước khi sự rung động dừng lại
Em muốn tạo ra nó
Pop pop pop, em muốn nó nổ tung
Pop pop pop trái tim đang loạn nhịp của anh
Cảm giác tim đập thình thịch này
Tôi muốn làm nó
Pop pop pop mà anh muốn
Pop pop pop em muốn biến anh thành của em
Pop pop pop (Uh uh)
(Ang muốn thế)
Pop pop pop (Uh uh)
(Em hiểu rồi)
Pop pop pop (Uh uh)
Pop pop p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