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ạm Anh

Well-Known Member
Credits
0
9 ❤︎ Bài viết: 3239 Tìm chủ đề
Đọc: 1,536 Tìm: 0
Bài hát: Sugarcoat (Natty Solo)

Ca sĩ: KISS OF LIFE


Bài hát "Sugarcoat" của KISS OF LIFE là một ca khúc solo của thành viên Natty nhằm ca ngợi lòng yêu và sự chấp nhận bản thân. Lời bài hát gợi ý rằng nữ ca sĩ luôn tuân theo một công thức có thể đoán trước được để được coi là một người tốt và ngây thơ, nhưng đã nhận ra rằng điều đó là chưa đủ để hạnh phúc và viên mãn.


Lời bài hát:

늘 뻔한 Recipe 착한 아이처럼

반듯한 A to Z 기대 마 넌 Never

It just a puzzle piece yeah

멋대로 판단한 내 모습이

전부일 리 없잖니

So 드러낸 적 없던 맘이

솔직하게 빛난 Party

맛볼수록 Taste so good

하나부터 열까지 다

사랑받지 못한대도

싫지 않아 I love me

Sugarcoat 따윈 벗어던진

날 네가 뭐라든지

Just move, 내 맘대로

날 위한 춤을 추지

Don't sugarcoat me babe

Complex is over-rated

투명한 저 달빛이

쏟아져 더 자유로이

In the dark 어둠 속에서 더

유난히 선명한 소리를 따라 걸어

더 깊이 간직한 판도라 상자 속의 내 모습이

더는 두렵지 않은 Tonight

So 가슴에만 묻던 말이

하얀 나비처럼 Flying

놀랍도록 Feel so good

솔직한 내 모습까진

이해받지 못한대도

괜찮아 난 I love me

Sugarcoat 따윈 벗어던진

날 네가 뭐라든지

Just move, 내 맘대로

날 위한 춤을 추지

Don't sugarcoat me babe

Complex is over-rated

투명한 저 달빛이

쏟아져 더 자유로이

Oh 거울 속에 가둬 둔

진짜 나답게 이젠 I wanna do

항상 바라왔던 Change coming soon

You know what

짜릿한 해방감 속

만나게 될 모든 날

사랑할 수밖에 없을 테니 It's alright

Sugarcoat 따윈 필요 없지

난 그냥 나일 테니

Just move, 바란 대로

더 멋진 춤을 추지

Don't sugarcoat me babe

Complex is over-rated

난 올라 좀 더 높이

누구보다 빛날 테니

Don't sugarcoat me babe

날 네가 뭐라든지

Just move, 내 맘대로

날 위한 춤을 추지

Don't sugarcoat me babe

Complex is over-rated

투명한 저 달빛이

쏟아져 더 자유로이

Phiên âm:

Neul ppeonhan Recipe chakhan aicheoreom

Bandeuthan A to Z gidae ma neon Never

It just a puzzle piece yeah

Meottaero pandanan nae moseubi

Jeonbel ri eopjanhni

So deureonaen jeok eopteon mami

Soljikhage binnan Party

Matbolsurok Taste so good

Hanabuteo yeolkkaji da

Sarangbadji mothandaedo

Shilji ana I love me

Sugarcoat ttawin beoseodeonjin

Nal nega mweoradeunji

Just move, nae mamdaero

Nal wihan chumeul chuji

Don't sugarcoat me babe

Complex is over-rated

Tumyeonghan jeo dalbichi

Ssodajyeo deo jayuroi

In the dark eodum sogeseo deo

Yunanhi seonmyeonghan sorireul ttara georeo

Deo gipi ganjikhan pandora sangja soge nae moseubi

Deoneun duryeopji aneun Tonight

So gaseumeman mutteon mari

Hayan nabicheoreom Flying

Nollapdorok Feel so good

Soljikhan nae moseupkkajin

Ihaebadji mothandaedo

Gwaenchana nan I love me

Sugarcoat ttawin beoseodeonjin

Nal nega mweoradeunji

Just move, nae mamdaero

Nal wihan chumeul chuji

Don't sugarcoat me babe

Complex is over-rated

Tumyeonghan jeo dalbichi

Ssodajyeo deo jayuroi

Oh geoul soge gadweo dun

Jinjja nadapge ijen I wanna do

Hangsang barawatteon Change coming soon

You know what

Jjarithan haebanggam sok

Mannage dwel modeun nal

Saranghal subakke eopseul teni It's alright

Sugarcoat ttawin piryo eopji

Nan geunyang nail teni

Just move, baran daero

Deo meotjin chumeul chuji

Don't sugarcoat me babe

Complex is over-rated

Nan olla jom deo nopi

Nuguboda binnal teni

Don't sugarcoat me babe

Nal nega mweoradeunji

Just move, nae mamdaero

Nal wihan chumeul chuji

Don't sugarcoat me babe

Complex is over-rated

Tumyeonghan jeo dalbichi

Ssodajyeo deo jayuroi

Engsub:

Always the same old recipe, like a good kid

Straight A to Z, don't expect anything, you're never

It just a puzzle piece yeah

The image of me that you judged arbitrarily

Cannot be all

So, the feelings I've never shown

Which truly shone, Party

The more I taste. Taste so good

From one to ten, all of it

Even if I'm not loved

I don't mind, I love me

Sugarcoat, I cast off

Whatever you say about me

Just move, as I want

Dancing for myself

Don't sugarcoat me babe

Complex is over-rated

The transparent moonlight

Pours out, more freely

In the dark, even in the darkness

Follow a particularly clear sound

The image of me kept deeper in the Pandora's box

I'm not afraid anymore, Tonight

So, the words I've kept in my heart

Like a white butterfly, Flying

Surprisingly, it feels so good

Even if my true self

Isn't understood

It's okay, I love me

Sugarcoat, I cast off

Whatever you say

Just move, as I want

Dancing for myself

Don't sugarcoat me babe

Complex is over-rated

The transparent moonlight

Pours out, more freely

Oh, I've confined myself in the mirror

Now, just like true myself, I wanna do

That I always hoped for, Change coming soon

You know what

In the thrilling sense of liberation

All the days that will be faced

You're going to love it. It's alright

Sugarcoat, I don't need it

I'll just be me

Just move, as I desire

Dancing a more splendid dance

Don't sugarcoat me babe

Complex is over-rated

I'll go up higher

And shine brighter than anyone else

Don't sugarcoat me babe

Whatever you say

Just move, according to my heart

Dancing for myself

Don't sugarcoat me babe

Complex is over-rated

The transparent moonlight

Pours out, more freely​
 

Những người đang xem chủ đề này

Xu hướng nội dung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