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à My

Well-Known Member
Credits
0
21 ❤︎ Bài viết: 7593 Tìm chủ đề
Đọc: 2,859 Tìm: 0
To. X

- TAEYEON -​

Bài hát "To. X" thể hiện bởi TAEYEON (태연) vừa được phát hành MV chính thức vào chiều nay 27/11/2023 thuộc mini album thứ 5 To. X của thành viên nhóm nhạc nữ Hàn Quốc Girls' Generation. Bài hát khai thác những sự phức tạp của một mối quan hệ mà đã trở nên buồn chán. Lời bài hát miêu tả một tình huống nơi vai chính trìu mến gợi lại những sự tương tác ban đầu, nơi họ có thể bỏ qua cuộc trò chuyện ngắn và nhanh chóng bắt đầu một sự kết nối đậm sâu hơn. Tuy nhiên, khi thời gian qua đi, họ bắt đầu cảm thấy không toại nguyện và cô đơn. Vai chính nhận ra rằng cuộc sống hàng ngày của họ đã trở nên buồn tẻ và thiếu thốn khi không có người khác ở trong đó.


Lời bài hát:

처음 본 널 기억해

We skipped the small talk

바로 다음 단계였지 뭐

단점이라곤 없는 게 단점이라던

그 허세도 마냥 좋았어

하지만 내 일기가

재미없어진 이유

내가 없어진 나의

매일들은 허전해

좀 이상해 왜 둘 사이에

너만 너만 보이는 걸까

난 까다롭고 힘든 아이라

그런 피곤한 생각만 한대

오늘 나눈 문자 속에

새로 산 티셔츠

그 얘기뿐이야

이제야 난 알 것 같아

Gonna block you

불을 꺼 To. X

그 좋아했던 립스틱

싫단 말에 버린

널 좋아했던 만큼

다 맞추려 했어

"나 아님 누가

그런 세상 안아주겠어"

그 말이 그땐 그리

달콤했던 거야 Oh no

새벽의 긴 통화도

이젠 피곤해졌어

Every day, every night

나로 채우고 싶어

좀 이상해 왜 둘 사이에

너만 너만 보이는 걸까

난 까다롭고 힘든 아이라

그런 피곤한 생각만 한대

오늘 나눈 문자 속에

새로 산 티셔츠

그 얘기뿐이야

이제야 난 알 것 같아

Gonna block you

불을 꺼 To. X

Gonna block you

불을 꺼 To. X

Say Bye

Gonna block you

불을 꺼 To. X

깜빡거리는

흔들거리는 Light

Gonna block you

불을 꺼 To. X

좀 이상해 왜 둘 사이에

너만 너만 보이는 걸까

(너만 보일까)

난 까다롭고 힘든 아이라

그런 피곤한 생각만 한대

오늘 나눈 문자 속에

(이제 불을 꺼)

새로 산 티셔츠

그 얘기뿐이야

이제야 난 알 것 같아

Gonna block you

불을 꺼 To. X

Gonna block you

불을 꺼 To. X

Phiên âm:

Cheoeum bon neol gieoghae

We skipped the small talk

Balo da-eum dangyeyeossji mwo

Danjeom-ilagon eobsneun ge danjeom-iladeon

Geu heosedo manyang joh-ass-eo

Hajiman nae ilgiga

Jaemieobs-eojin iyu

Naega eobs-eojin naui

Maeildeul-eun heojeonhae

Jom isanghae wae dul saie

Neoman neoman boineun geolkka

Nan kkadalobgo himdeun aila

Geuleon pigonhan saeng-gagman handae

Oneul nanun munja sog-e

Saelo san tisyeocheu

Geu yaegippun-iya

Ijeya nan al geos gat-a

Gonna block you

Bul-eul kkeo To. X

Geu joh-ahaessdeon libseutig

Silhdan mal-e beolin

Neol joh-ahaessdeon mankeum

Da majchulyeo haess-eo

"Na anim nuga

Geuleon sesang an-ajugess-eo"

Geu mal-i geuttaen geuli

Dalkomhaessdeon geoya Oh no

Saebyeog-ui gin tonghwado

Ijen pigonhaejyeoss-eo

Every day, every night

Nalo chaeugo sip-eo

Jom isanghae wae dul saie

Neoman neoman boineun geolkka

Nan kkadalobgo himdeun aila

Geuleon pigonhan saeng-gagman handae

Oneul nanun munja sog-e

Saelo san tisyeocheu

Geu yaegippun-iya

Ijeya nan al geos gat-a

Gonna block you

Bul-eul kkeo To. X

Gonna block you

Bul-eul kkeo To. X

Say Bye

Gonna block you

Bul-eul kkeo To. X

Kkamppaggeolineun

Heundeulgeolineun Light

Gonna block you

Bul-eul kkeo To. X

Jom isanghae wae dul saie

Neoman neoman boineun geolkka

(neoman boilkka)

Nan kkadalobgo himdeun aila

Geuleon pigonhan saeng-gagman handae

Oneul nanun munja sog-e

(ije bul-eul kkeo)

Saelo san tisyeocheu

Geu yaegippun-iya

Ijeya nan al geos gat-a

Gonna block you

Bul-eul kkeo To. X

Gonna block you

Bul-eul kkeo To. X

Dịch sang tiếng Anh:

I remember you the first time we met

We skipped the small talk

It was right to the next step, what

They said having no flaws is a flaw

Even that arrogance was just so good

But my diary

The reason it became boring

My days without me

Feel empty, oh, oh

It's a bit strange why between us

I only see you, only you

I'm a picky and difficult person

Just thinking those tiring thoughts

In today's exchanged messages

The newly bought T-shirt

That's the only story

Now I think I know

Gonna block you

Turn off the lights to X

Pa-pa-pa-pam, pa-pa-pa-pam, pa-pa-pa-pam

Pa-pa-pa-pam, pa-pa-pa-pam, pa-pa-pa-pam

The lipstick you liked

Thrown away at the words of dislike

As much as I liked you

I tried to match everything

Who else but me

Will embrace you in that world

Those words were then

Sweet, oh, no

Even the long calls at dawn

Now have become tiring

Every day, every night

I want to fill it with me, oh, oh

It's a bit strange why between us

I only see you, only you

I'm a picky and difficult person

Just thinking those tiring thoughts

In today's exchanged messages

The newly bought T-shirt

That's the only story

Now I think I know

Gonna block you

Turn off the lights to X

Pa-pa-pa-pam, pa-pa-pa-pam, pa-pa-pa-pam

Pa-pa-pa-pam, pa-pa-pa-pam, pa-pa-pa-pam

Gonna block you

Turn off the lights to X

Oh

Say bye, oh, oh-oh

Gonna block you

Turn off the lights to X

Blinking

Flickering light

Gonna block you (Oh)

Turn off the lights to X

It's a bit strange why between us

I only see you, only you (Will only you be visible)

I'm a picky and difficult person

Just thinking those tiring thoughts

In today's exchanged messages (Now turn off the lights)

The newly bought T-shirt

That's the only story

Now I think I know

Gonna block you

Turn off the lights to X

Pa-pa-pa-pam, pa-pa-pa-pam, pa-pa-pa-pam

Pa-pa-pa-pam, pa-pa-pa-pam, pa-pa-pa-pam

Gonna block you

Turn off the lights to X
 

Những người đang xem chủ đề này

Xu hướng nội dung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