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à My

Well-Known Member
Credits
0
21 ❤︎ Bài viết: 7593 Tìm chủ đề
Đọc: 1,272 Tìm: 0
Virtual Idol (버추얼 아이돌)

- PLAVE -​

"버추얼 아이돌 (Virtual Idol)" thể hiện bởi PLAVE được phát hành vào ngày 26/2/2024, thuộc EP ASTERUM: 134-1 . Bài hát bày tỏ một thông điệp mạnh mẽ và tin cậy về sự tự tin khi đối mặt với sự chỉ trích và giữ lấy bản sắc cá nhân. Bài hát kể một câu chuyện về một nhóm những thần tượng ảo (các thành viên nhóm PLAVE) những người mà toát ra sự tự tin và tính xác thật trong hoạt động nghệ thuật của họ.


Phiên âm:

A maewo

Mwogayo?

Maepdago

Mwogayo?

Eo maeun geo? Rasseugo?

Geureon geo malgo

Uriga maepda

Eunhoya gaja

Ne hyeongnim

Eodi galkka? Gominhaji ma

Nuga mworaedo nan chungbunhanikka?

Itjana jinjjaro hanado bureopjiga ana

Billie Jean is not my lover

Tagyeok eopseo tteodeureo deo

Nae seutaireun han gwiro deutgo heullyeosseo

Joesonghaeyo gwiyeopge bwajuseyo

Beochueol aidol, urin PLAVE

Nan ppittul ppaettul (ppittul ppaettul), an biseut biseuthae (giteuk giteukae)

Nan ppigeok ppigeok (ppigeok georyeo), an bigeop bigeopae

Shake it, heundeureo, haterdeureun geunyang gaseyo

Kideuk kideuk jigeut jigeut

Nan ppittul ppaettul (ppittul ppaettul), an biseut biseuthae (giteuk giteukae)

Nan ppigeok ppigeokgeorilsurok dadeul joahae (dakteo)

Shake it, heundeureo, haterdeureun geunyang gaseyo

Kideuk kideuk jigeut jigeut (Hey, yeah)

Neo bujeonghaji ma (hal su itjana)

Nae saenggagi najana (mwoya wae jeorae)

Nonjunghwamuriya nan

PLAVE naraganeun moyang (Let's go)

Ireumi mwonyago mureoboge dwae neon gyeolgugen ipdeok

Paransaek noransaek bunhongsaek silbeosaek geomeunsaek

Gunggeumhaeseo mot chameul geoya bunmyeong

Beochueol aidol, urin PLAVE

Nan ppittul ppaettul (ppittul ppaettul), an biseut biseuthae (giteuk giteukae)

Nan ppigeok ppigeok (ppigeok georyeo), an bigeop bigeopae

Shake it, heundeureo, haterdeureun geunyang gaseyo

Kideuk kideuk jigeut jigeut

Nan ppittul ppaettul (ppittul ppaettul), an biseut biseuthae (giteuk giteukae)

Nan ppigeok ppigeokgeorilsurok dadeul joahae (dakteo)

Shake it, heundeureo, haterdeureun geunyang gaseyo

Kideuk kideuk jigeut jigeut (Hey, yeah)

Insadeurigetseumnida

Jal butakdeurimnida

Jaju boepgo sipseumnida

Yeppeuge bwajuseyo (yeppeuge bwadallanikka)

Insadeurigetseumnida

Jal butakdeurimnida

Jaju boepgo sipseumnida

Yeppeuge bwajuseyo

Nan ppittul ppaettul an biseut biseuthae

Nan ppigeok ppigeok an bigeop bigeopae

Shake it, heundeureo, haterdeureun geunyang gaseyo

Yeoreobun daebagimnida

Lời bài hát:

아 매워

뭐가요?

맵다고

뭐가요?

어 매운 거? 라쓰고?

그런 거 말고

우리가 맵다

은호야 가자

네 형님

어디 갈까? 고민하지 마

누가 뭐래도 난 충분하니까?

있잖아 진짜로 하나도 부럽지가 않아

Billie Jean is not my lover

타격 없어 떠들어 더

내 스타일은 한 귀로 듣고 흘렸어

죄송해요 귀엽게 봐주세요

버추얼 아이돌, 우린 PLAVE

난 삐뚤 빼뚤 (삐뚤 빼뚤), 안 비슷 비슷해 (기특 기특해)

난 삐걱 삐걱 (삐걱 거려), 안 비겁 비겁해

Shake it, 흔들어, hater들은 그냥 가세요

키득 키득 지긋 지긋

난 삐뚤 빼뚤 (삐뚤 빼뚤), 안 비슷 비슷해 (기특 기특해)

난 삐걱 삐걱거릴수록 다들 좋아해 (닥터)

Shake it, 흔들어, hater들은 그냥 가세요

키득 키득 지긋 지긋 (Hey, yeah)

너 부정하지 마 (할 수 있잖아)

내 생각이 나잖아 (뭐야 왜 저래)

논중화물이야 난

PLAVE 날아가는 모양 (Let's go)

이름이 뭐냐고 물어보게 돼 넌 결국엔 입덕

파란색 노란색 분홍색 실버색 검은색

궁금해서 못 참을 거야 분명

버추얼 아이돌, 우린 PLAVE

난 삐뚤 빼뚤 (삐뚤 빼뚤), 안 비슷 비슷해 (기특 기특해)

난 삐걱 삐걱 (삐걱 거려), 안 비겁 비겁해

Shake it, 흔들어, hater들은 그냥 가세요

키득 키득 지긋 지긋

난 삐뚤 빼뚤 (삐뚤 빼뚤), 안 비슷 비슷해 (기특 기특해)

난 삐걱 삐걱거릴수록 다들 좋아해 (닥터)

Shake it, 흔들어, hater들은 그냥 가세요

키득 키득 지긋 지긋 (Hey, yeah)

인사드리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자주 뵙고 싶습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예쁘게 봐달라니까)

인사드리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자주 뵙고 싶습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난 삐뚤 빼뚤 안 비슷 비슷해

난 삐걱 삐걱 안 비겁 비겁해

Shake it, 흔들어, hater들은 그냥 가세요

여러분 대박입니다

Dịch sang tiếng Anh:

Oh, it's spicy

What is it?

They say it's hot

What is?

Oh, the spicy thing? Like that?

Not that kind of thing

We're the ones who are spicy

Eunho, let's go

Yes, sir

Where should we go? Don't hesitate

No matter what others say, I'm enough, right?

You know, I really don't envy anything

Billie Jean is not my lover

No impact, shout louder

Listen to my style with one ear and let it flow

Sorry, please look at me cute

Virtual idol, we're PLAVE

I'm crooked (crooked), not similar (unique, unique)

I'm quirky (quirky), not cowardly

Shake it, shake it, haters just go away

Squeaky squeaky, creaky creaky

I'm crooked (crooked), not similar (unique, unique)

The more I make noise, everyone likes it (Doctor)

Shake it, shake it, haters just go away

Squeaky squeaky, creaky creaky (Hey, yeah)

Don't deny it (you can do it)

It shows what I'm thinking (what's wrong, why like that)

I'm hazardous materials

PLAVE, flying high (Let's go)

You'll eventually ask me my name and become a fan

Blue, yellow, pink, silver, black

Curiosity will get the better of you, for sure

Virtual idol, we're PLAVE

I'm crooked (crooked), not similar (unique, unique)

I'm quirky (quirky), not cowardly

Shake it, shake it, haters just go away

Squeaky squeaky, creaky creaky

I'm crooked (crooked), not similar (unique, unique)

The more I make noise, everyone likes it (Doctor)

Shake it, shake it, haters just go away

Squeaky squeaky, creaky creaky (Hey, yeah)

Allow me to greet you

Nice to meet you

Hope to see you often

Please look at us nicely (because I asked you to look nicely)

Allow me to greet you

Nice to meet you

Hope to see you often

Please look at us nicely

I'm crooked, not similar

I'm quirky, not cowardly

Shake it, shake it, haters just go away

Everyone, it's a big hit
 

Những người đang xem chủ đề này

Xu hướng nội dung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