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ạm Anh

Well-Known Member
Credits
0
9 ❤︎ Bài viết: 3239 Tìm chủ đề
Đọc: 430 Tìm: 0

Bài hát này mang một năng lượng cực kỳ mạnh mẽ và sôi động, thể hiện sự tự do và khát khao sống hết mình trong mỗi khoảnh khắc. Không chỉ là một bài hát về vui chơi và tận hưởng mà còn là một lời tuyên bố về sự tự tin và khát vọng không ngừng.

Bài hát: Walk It Out

Thể hiện: 8Turn

Lời bài hát:


Ah, yeah, yeah, yeah (it's my, it's my vibe)

Ah, yeah, yeah, yeah (one, two, three)

Check it, 핫해진 피드엔 내 목격담이

Like it, 눌러댈 시간에 와, join in with me

Watch out, 모래 위 정글 속의 kids

이건 game 밖 gym, like The Rock, go cray, yeah

Yeah, yeah, we busy 주지 마 DM

확인 못 해 이미 움직여, body

Yeah, yeah, we fizzy 오늘 밤, the end

몸살 앓게 놀 거야, hit that

Tough, 거칠게 굴러 몸으로

Body language on a road, 우리 위친 늘 off-line

What? 화면 sliding 멈추고

Sliding 해 봐 여기로 에너진 explosion

Watch, 보는 건 아무 재미 없어

Pause, 누워서 엄지 단련 멈춰 뛰어놀아, pump it up

I got the, I got the, I got the, I got the zone

놀 사람 놀래, 여기 붙여, thumb, 진 사람 술래 달려들어, touch

We got the zone, yeah, make it, make it pop

We got the zone now, we got the

Play day, 지금 여기로 다 나와

Playback, 우린 밖으로 (walk it out)

We got the zone, yeah, make it, make it pop

We got the zone now, we got the

Gotta vision on a new world

Hold up, yeah, yeah, listen

Gotcha, 즐긴 자가 player, 잔뜩 까진 손

밤은 길어, hide-and-seek, 재미 찾아, go

직접 올라, new wave, new day

숨 차 올 때 점점 살아나는 soul

원한다면 핀을 찍어, dopamine overflow here (yeah)

자극을 더 바란다면 느껴 봐, feeling so real (uh)

Look at me, 몸이 터질 듯해, blow out

손끝으로 그칠 바엔 온몸으로 놀아

Tough, 거칠게 굴러 몸으로

Body language on a road, 우리 위친 늘 off-line

What? 그만 접속 멈추고

합류해 봐 여기로 에너진 explosion

Watch, 보는 건 아무 재미 없어

Pause, 지루한 시간 낭비 멈춰 뛰어놀아, pump it up

I got the, I got the, I got the, I got the zone

놀 사람 놀래, 여기 붙여, thumb, 진 사람 술래 달려들어, touch

We got the zone, yeah, make it, make it pop

We got the zone now, we got the

Play day, 지금 여기로 다 나와

Playback, 우린 밖으로 (walk it out)

We got the zone, yeah, make it, make it pop

We got the zone now, we got the

Fireworks in my vein, 두 발끝에 피어오른 spark

누가 막아 너와 날 쏘아 올린 불꽃처럼 타올라

Climax, baby, 자유로운 이 순간, we runnin'

Here comes the trouble right now, yeah

I got the, I got the, I got the (I got the)

I got the zone

놀 사람 놀래, 여기 붙여, thumb, 진 사람 술래 달려들어, touch (달려들어, touch, yeah)

We got the zone, yeah, make it, make it pop (oh-oh, oh, oh, yeah)

We got the zone now, we got the

Play day, 지금 여기로 다 나와

Playback, 우린 밖으로 (walk it out)

We got the zone, yeah, make it, make it pop

We got the zone now, we got the

We got the zone, yeah, make it, make it pop

We got the zone now, we got the
 

Những người đang xem chủ đề này

Xu hướng nội dung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