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ạm Anh

Well-Known Member
Credits
0
9 ❤︎ Bài viết: 3239 Tìm chủ đề
Đọc: 3,030 Tìm: 0
Bài hát: Yawn (하품)

Ca sĩ: SEVENTEEN


Bài hát "하품" của SEVENTEEN (세븐틴) nói về cảm giác trống rỗng và khao khát nảy sinh sau khi chia tay. Lời bài hát ghi lại sự cô đơn và lạnh lùng mà người kể chuyện trải qua khi họ cố gắng bước tiếp từ mối quan hệ trong quá khứ.


Lời bài hát:

지나가는 달 위로

멀어지는 공기가

언제 이렇게 차가워졌나

이젠 정말 잊어야 하나 봐

연습한다 해도 안 되겠지

그야 전부였는걸

동동 구른 발걸음

나에 대한 낙서만 가득한 마음 종이에

적어둔 부탁이 있어

널 미워하지 마

좋은 선택이었단 걸 너도 알잖아

그렇게 아픈 걸 말도 못 하고

혼자 끙끙댔을걸

내가 모를 리가 없잖아

넌 나의 숨이니까

미안해하지 마

그저 모자람에 나오는 하품 같은 거야

동동 구른 발걸음

나에 대한 낙서만 가득한 마음 종이에

그려온 바람이 있어

널 미워하지 마

좋은 선택이었단 걸 너도 알잖아

그렇게 아픈 걸 말도 못 하고

혼자 끙끙댔을걸

내가 모를 리가 없잖아

넌 나의 숨이니까

미안해하지 마

그저 모자람에 나오는 하품 같은 거야

하품

하품

나를 숨 쉬게 하던 건

온통 너로 가득했어

네가 없는 나의 마음 모자람은

구멍 난 아픔 같은 거야

Phiên âm:

Jinaganeun dal wiro

Meoreojineun gonggiga

Eonje ireoke chagawojyeonna

Ijen jeongmal ijeoya hana bwa

Yeonseupanda haedo an doegetji

Geuya jeonbuyeonneungeol

Dongdong gureun balgeoreum

Nae daehan nakseoman gadeukan maeum jongie

Jeogeodun butagi isseo

Neol miwohaji ma

Joeun seontaegieotdan geol neodo aljana

Geureoke apeun geol maldo mot hago

Honja kkeungkkeungdaesseulgeol

Naega moreul riga eopjana

Neon naui suminikka

Mianhaehaji ma

Geujeo mojarame naoneun hapum gateun geoya

Dongdong gureun balgeoreum

Nae daehan nakseoman gadeukan maeum jongie

Geuryeoon barami isseo

Neol miwohaji ma

Joeun seontaegieotdan geol neodo aljana

Geureoke apeun geol maldo mot hago

Honja kkeungkkeungdaesseulgeol

Naega moreul riga eopjana

Neon naui suminikka

Mianhaehaji ma

Geujeo mojarame naoneun hapum gateun geoya

Hapum

Hapum

Nareul sum swige hadeon geon

Ontong neoro gadeukaesseo

Nega eomneun naui maeum mojarameun

Gumeong nan apeum gateun geoya

English translation:

Over the passing moon

The air is moving away

When did it become so cold?

I guess I really have to forget it now

Even if I practice, I know I can't

You were everything

Rolling footsteps

On the piece of paper of my heart, full of scribbles of me

I have a favor written down

I don't hate you

You know it was a good choice

You couldn't even tell me, it must've hurt so much

You must have been suffering alone

There's no way I wouldn't know

Because you are my breath

Do not feel sorry

It's just like a yawn when it is not enough

Rolling footsteps

On the piece of paper of my heart, full of scribbles of me

There is a wind that I have drawn

I don't hate you

You know it was a good choice

You couldn't even tell me, it must've hurt so much

You must have been suffering alone

There's no way I wouldn't know

Because you are my breath

Do not feel sorry

It's just like a yawn when it is not enough

Yawn

Yawn

What made me breathe

It was all filled with you

My heart is lacking without you

It's like a hole with pain in it
​
 

Những người đang xem chủ đề này

Xu hướng nội dung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