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ạm Anh

Well-Known Member
Credits
0
9 ❤︎ Bài viết: 3239 Tìm chủ đề
Đọc: 572 Tìm: 0
Bài hát: Being Tender

Ca sĩ: POW


Being Tender của POW mang đến cảm giác mong manh và chân thật như một lời thú nhận từ sâu thẳm trái tim. Lời bài hát nhẹ nhàng nhưng đầy sức nặng cảm xúc, chạm đến những khoảnh khắc yếu đuối mà ai cũng từng trải qua. Giai điệu ấm áp và giọng hát dịu dàng tạo nên một không gian lắng đọng, chữa lành.


Lời bài hát:

아직 어려워

다정해지는 법

네 앞에 서면

자꾸 섣불러져

All I wanna say is I want you

You just gotta stay, I'll come through

아직 어려워

다정해지는 법

Oh oh oh oh oh oh

순해 보이는 눈빛으로

은은한 미소를 머금고

티 안 나게 배려하는 법까지

연습했는데

너의 눈동자를 볼 때면

Baby I will forget that I could talk

입만 열면 버버버벅대 이런

이게 아닌데

Oh oh oh oh oh oh

어떻게 느껴질까

Ah ah ah ah ah ah

우습게 보였을까

I try to be polite

누가 알아줄까 이 맘

아직 어려워

다정해지는 법

네 앞에 서면

자꾸 섣불러져

All I wanna say is I want you

You just gotta stay, I'll come through

아직 어려워

다정해지는 법

Oh oh oh oh oh oh

친절함과 다정함은

엄연히 다르지

너를 보는 내 표정이

위선적인 모습과는 다르길

그게 어려운 거야

괜히 나만 어색한 거야

혼자 진심이고 싶은

내 모습이 왠지 촌스러운 거야

Oh oh oh oh oh oh

어떻게 느껴질까

Ah ah ah ah ah ah

우습게 보였을까

I try to be polite

누가 알아줄까 이 맘

아직 어려워

다정해지는 법

네 앞에 서면

자꾸 섣불러져

All I wanna say is I want you

You just gotta stay, I'll come through

아직 어려워

다정해지는 법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네 앞에선 자꾸 어려워 나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네 앞에선 자꾸 어려워 나

Phiên âm:

Ajik eoryeoweo

Dajeonghaejineun beop

Ne ape seomyeon

Jakku seotbulleojyeo

All I wanna say is I want you

You just gotta stay, I'll come through

Ajik eoryeoweo

Dajeonghaejineun beop

Oh oh oh oh oh oh

Sunhae boineun nunbicheuro

Euneunhan misoreul meogeumgo

Ti an nage baeryeohaneun beopkkaji

Yeonseuphaenneunde

Neoye nundongjareul bol ttaemyeon

Baby I will forget that I could talk

Ipman yeolmyeon beopeobeopeokdae ireon

Ige aninde

Oh oh oh oh oh oh

Eotteoke neukkyeojilkka

Ah ah ah ah ah ah

Useupge boyeosseulkka

I try to be polite

Nuga arajulkka i mam

Ajik eoryeoweo

Dajeonghaejineun beop

Ne ape seomyeon

Jakku seotbulleojyeo

All I wanna say is I want you

You just gotta stay, I'll come through

Ajik eoryeoweo

Dajeonghaejineun beop

Oh oh oh oh oh oh

Chinjeolhamgwa dajeonghameun

Eomyeonhi dareuji

Neoreul boneun nae pyojeongi

Wiseonjeogin moseupgwaneun dareugil

Geuge eoryeoun geoya

Gwaenhi naman eosaekhan geoya

Honja jinshimigo shipeun

Nae moseubi waenji chonseureoun geoya

Oh oh oh oh oh oh

Eotteoke neukkyeojilkka

Ah ah ah ah ah ah

Useupge boyeosseulkka

I try to be polite

Nuga arajulkka i mam

Ajik eoryeoweo

Dajeonghaejineun beop

Ne ape seomyeon

Jakku seotbulleojyeo

All I wanna say is I want you

You just gotta stay, I'll come through

Ajik eoryeoweo

Dajeonghaejineun beop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Ne apeseon jakku eoryeoweo na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Ne apeseon jakku eoryeoweo na

Translation:

It's still hard

Being tender

When you're in front of me

I keep messing up

All I wanna say is I want you

You just gotta stay, I'll come through

It's still hard

Being tender

Oh oh oh oh oh oh

With your kind looking eyes

And your soft smile

Even practiced being polite

Without making it a big deal

But when I look into your eyes

Baby I will forget that I could talk

When I open my mouth I just stutter

This isn't it

Oh oh oh oh oh oh

How do you feel about me

Ah ah ah ah ah ah

Do I look silly

I try to be polite

Will anyone notice my heart

It's still hard

Being tender

When you're in front of me

I keep messing up

All I wanna say is I want you

You just gotta stay, I'll come through

It's still hard

Being tender

Oh oh oh oh oh oh

Being nice and being tender

Are two different things

The way I look at you

I hope it doesn't feel fake

That's why it's so hard

I'm the only one feeling awkward

Just trying to be rael

Guess that makes me look dumb

Oh oh oh oh oh oh

How do you feel about me

Ah ah ah ah ah ah

Do I look silly

I try to be polite

Will anyone notice my heart

It's still hard

Being tender

When you're in front of me

I keep messing up

All I wanna say is I want you

You just gotta stay, I'll come through

It's still hard

Being tender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네 앞에선 자꾸 어려워 나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네 앞에선 자꾸 어려워 나​
 

Những người đang xem chủ đề này

Xu hướng nội dung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