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ạm Anh

Well-Known Member
Credits
0
9 ❤︎ Bài viết: 3239 Tìm chủ đề
Đọc: 2,603 Tìm: 0

Bài hát: BREATH (숨) (It's Okay to Not Be Okay OST)

Ca sĩ: SAM KIM (샘김)

Lời bài hát:


기억할게 너와 웃던 순간

난 기억할게 너와 안고 있었던 시간

그리워할게 어디서도 난 너를

그리워하며 기다리고 또 기다릴게 널

하루가 모자라 쉬고

또 쉬었다 다시 생각해

너와 함께 한 순간

그 모든것 하나하나 까지

넌 내안에 숨 쉬어

그리움을 뱉고

내 마음이 들썩이게

넌 내안에서 숨을 쉬어

난 모든걸 잃고

네 그늘에 숨 쉬어

그 곳이 아름다운

세상이 될 수 있던건

니가 있기에

늘 떠올릴게 멀어져도 난 너를

더 생각할게 그리워지면 질수록 너를

쫒다가 숨이 차 쉬고

널 찾다가 헤매더라도

지울수 없어서 생각이나서

다시 난 달려가

참을수 없는 그리움이

날 매일 네게 보내

넌 내안에 숨 쉬어

그리움을 뱉고

내 마음이 들썩이게

넌 내안에서 숨을 쉬어

난 모든걸 잃고

네 그늘에 숨 쉬어

그 곳이 아름다운

세상이 될 수 있던건

니가 있기에

어떤 세상이든 널 곁에두고

너와 남을 수 있다면

그 하루가 내 마지막이어도 돼

짧은 그 순간마저

넌 내안에 숨 쉬어

그리움을 뱉고

내 마음이 들썩이게

넌 내안에서 숨을 쉬어

난 모든걸 잃고

네 그늘에 숨 쉬어

그 곳이 아름다운

세상이 될 수 있던건

니가 있기에

Phiên âm:

Gieokhalge neowa usdeon sungan

Nan gieokhalge neowa ango isseossdeon sigan

Geuriwohalge eodiseodo nan neoreul

Geuriwohamyeo gidarigo tto gidarilge neol

Haruga mojara swigo

Tto swieossda dasi saenggakhae

Neowa hamkke han sungan

Geu modeungeot hanahana kkaji

Neon naeane sum swieo

Geuriumeul baetgo

Nae maeumi deulsseogige

Neon naeaneseo sumeul swieo

Nan modeungeol ilhgo

Ne geuneure sum swieo

Geu gosi areumdaun

Sesangi doel su issdeongeon

Niga issgie

Neul tteoollilge meoreojyeodo nan neoreul

Deo saenggakhalge geuriwojimyeon jilsurok neoreul

Jjojdaga sumi cha swigo

Neol chajdaga hemaedeorado

Jiulsu eopseoseo saenggaginaseo

Dasi nan dallyeoga

Chameulsu eopsneun geuriumi

Nal maeil nege bonae

Neon naeane sum swieo

Geuriumeul baetgo

Nae maeumi deulsseogige

Neon naeaneseo sumeul swieo

Nan modeungeol ilhgo

Ne geuneure sum swieo

Geu gosi areumdaun

Sesangi doel su issdeongeon

Niga issgie

Eotteon sesangideun neol gyeotedugo

Neowa nameul su issdamyeon

Geu haruga nae majimagieodo dwae

Jjalpeun geu sunganmajeo

Neon naeane sum swieo

Geuriumeul baetgo

Nae maeumi deulsseogige

Neon naeaneseo sumeul swieo

Nan modeungeol ilhgo

Ne geuneure sum swieo

Geu gosi areumdaun

Sesangi doel su issdeongeon

Niga issgie

English Translation:

I will remember the moments I laughed with you

I will remember the times I held you

I will long for you, wherever I am

I will long for you as I wait and wait for you

Without leaving out a single day

I will think of you as I rest

Moments we were together

Each and every one of them

You breathe in me

As I exhale my longing for you

You make my heart jump

You breathe in me

I "ve lost everything

As I breathe in your shade

The only reason this world

Can be so beautiful

Is because of you

I will always think of you, even when we" re far apart

I "ll think of you more, the more I long for you

Even if I run out of breath from chasing after you

Even if I get lost from looking for you

I can" t erase you, I keep thinking of you so I "ll run again

This longing that I can" t hold back, it sends me to you each day

You breathe in me

As I exhale my longing for you

You make my heart jump

You breathe in me

I "ve lost everything

As I breathe in your shade

The only reason this world

Can be so beautiful

Is because of you

Whichever world I" m in

If I can have you by my side, if I can be with you

I don "t care if that day is my last

Even in that short moment

You breathe in me

As I exhale my longing for you

You make my heart jump

You breathe in me

I" ve lost everything

As I breathe in your shade

The only reason this world

Can be so beautiful

Is because of you

Lời dịch:

Tôi sẽ nhớ khoảnh khắc cùng em mỉm cười

Tôi sẽ nhớ phút giây được ôm em trong vòng tay

Tôi sẽ nhớ em, dù ở bất kỳ đâu

Tôi sẽ luôn nhớ và chờ đợi mãi không thôi

Tôi cần lắm một ngày để nghỉ ngơi và nghĩ lại tất cả mọi chuyện

Từng khoảnh khắc bên em

Từng chút từng chút một

Em là hơi thở trong tôi

Hơi thở của ngàn nỗi nhớ

Em chính là hơi thở làm dao động trái tim tôi

Tôi mất đi mọi thứ

Thở phào dưới bóng em

Nơi ấy có thể trở thành một thế giới tươi đẹp

Đều nhờ có em

Tôi sẽ luôn nghĩ đến em dù có chia xa

Càng nghĩ đến em, tôi lại càng nhớ em hơn

Dù phải dốc cạn hơi thở để rong ruổi tìm em

Tôi cũng không thể xóa mờ, vẫn luôn nhớ em và lại đuổi theo em

Mỗi ngày, tôi lại gửi đến em nỗi nhớ khôn nguôi

Em là hơi thở trong tôi

Em chính là hơi thở làm dao động trái tim tôi

Tôi mất đi mọi thứ

Thở phào dưới bóng em

Nơi ấy có thể trở thành một thế giới tươi đẹp

Đều nhờ có em

Dù ở bất kỳ đâu, tôi sẽ luôn giữ em bên cạnh

Nếu có thể đồng hành cùng em

Dù đó là ngày cuối cùng của tôi cũng chẳng sao

Chỉ cần một khoảnh khắc ngắn ngủi thôi

Em là hơi thở trong tôi

Hơi thở của ngàn nỗi nhớ

Em chính là hơi thở làm dao động trái tim tôi

Tôi mất đi mọi thứ

Thở phào dưới bóng em

Nơi ấy có thể trở thành một thế giới tươi đẹp

Đều nhờ có em
 

Những người đang xem chủ đề này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