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ạm Anh

Well-Known Member
Credits
0
9 ❤︎ Bài viết: 3239 Tìm chủ đề
Đọc: 1,008 Tìm: 0
Bài hát: Crash

Ca sĩ: RESCENE


"Crash" mở đầu album với một giai điệu tạo cảm giác sảng khoái và thư giãn. Đây là một bản nhạc với chất lượng trình diễn live rõ ràng, giọng hát toát lên cá tính và độ tinh tế trong phối âm. "Crash" của RESCENE là một khúc mở dịu dàng nhưng đầy cuốn hút, kết hợp giữa âm hưởng chill và sự đậm nét trong cách trình bày, khiến người nghe dễ dàng bị "crash" vào nó – theo đúng tinh thần tựa đề.


Lời bài hát:

We should just forget it

Crash into me

거리 위 쏟아지는 어둠

찬란하게 부서질 듯한 밤 (Yeah, yeah)

오랜 시간 움츠린 나에게 안녕히

작별 인사를 건넬 timing, bye, bye

새로운 느낌 I love it and I don't wait

투명한 경계 너머로

내게 손짓하는 tomorrow

It's the time

마침내 깨뜨려, layer

I'm gonna break, crash, crash

나의 어제를 shatter

Hey, yeah, hey, yeah, hey, yeah

Oh, woah, oh

낯선 바람을 crash, crash

달라지는 내 세상

Higher, higher, higher

Oh, woah, oh

내게 펼쳐지는 wide, wide world

손에 잡힐듯한 wonderous

내가 그린 나의 궤도

완벽해져, couldn't be better

아주 향기로운 꿈처럼

나를 채워가는 fabulous

금세 작아지는 matters

구름 뒤로 사라진 questions

갇혀 있던 past

나조차 날 모르던

어지러운 감정에

길을 잃어 가던 나

눈물은 leave it all

시끄러운 고요 너머

간지럽게 들려오던

깊은 떨림, I feel it, always by your side

피어나는 설렘을 follow

나아갈래 빛의 틈으로

Now I fly

난 자유롭게 더 with you

I'm gonna break, crash, crash

나의 어제를 shatter

Hey, yeah, hey, yeah, hey, yeah

Oh, woah, oh

낯선 바람을 crash, crash

달라지는 내 세상

Higher, higher, higher

Oh, woah, oh

내게 펼쳐지는 wide, wide world

손에 잡힐듯한 wonderous

내가 그린 나의 궤도

완벽해져, couldn't be better

아주 향기로운 꿈처럼

나를 채워가는 fabulous

금세 작아지는 matters

구름 뒤로 사라진 questions

Crash into me (내게 펼쳐지는 wide, wide world)

We're ready, crash into us (손에 잡힐듯한 wonderous)

완벽해져 couldn't be better (네가 그린 너의 궤도)

We're ready, crash into us (아주 향기로운 꿈처럼)

나를 채워가는 fabulous (너를 채워가는 fabulous)

We're ready, crash into us (금세 작아지는 matters)

어둠 뒤로 사라진 questions

Crash into me

I'm ready, crash into me

We're ready, crash into us

We're ready, crash into us

Phiên âm:

We should just forget it

Crash into me

Geori wi ssodajineun eodum

Challanhage buseojil deuthan bam (Yeah, yeah)

Oraen sigan umcheurin naege annyeonghi

Jakbyeol insareul geonnel timing, bye, bye

Saeroun neukkim I love it and I don't wait

Tumyeonghan gyeonggye neomeoro

Naege sonjithaneun tomorrow

It's the time

Machimnae kkaetteuryeo, layer

I'm gonna break, crash, crash

Naui eojereul shatter

Hey, yeah, hey, yeah, hey, yeah

Oh, woah, oh

Natseon barameul crash, crash

Dallajineun nae sesang

Higher, higher, higher

Oh, woah, oh

Naege pyeolchyeojineun wide, wide world

Sone japildeuthan wonderous

Naega geurin naui gwedo

Wanbyeokaejyeo, couldn't be better

Aju hyanggiroun kkumcheoreom

Nareul chaewoganeun fabulous

Geumse jagajineun matters

Gureum dwiro sarajin questions

Gatyeo itdeon past

Najocha nal moreudeon

Eojireoun gamjeonge

Gireul ileo gadeon na

Nunmureun leave it all

Sikkeureoun goyo neomeo

Ganjireopge deullyeoodeon

Gipeun tteollim, I feel it, always by your side

Pieonaneun seollemeul follow

Naagallae bichui teumeuro

Now I fly

Nan jayuropge deo with you

I'm gonna break, crash, crash

Naui eojereul shatter

Hey, yeah, hey, yeah, hey, yeah

Oh, woah, oh

Natseon barameul crash, crash

Dallajineun nae sesang

Higher, higher, higher

Oh, woah, oh

Naege pyeolchyeojineun wide, wide world

Sone japildeuthan wonderous

Naega geurin naui gwedo

Wanbyeokaejyeo, couldn't be better

Aju hyanggiroun kkumcheoreom

Nareul chaewoganeun fabulous

Geumse jagajineun matters

Gureum dwiro sarajin questions

Crash into me (naege pyeolchyeojineun wide, wide world)

We're ready, crash into us (sone japildeuthan wonderous)

Wanbyeokaejyeo couldn't be better (nega geurin neoui gwedo)

We're ready, crash into us (aju hyanggiroun kkumcheoreom)

Nareul chaewoganeun fabulous (neoreul chaewoganeun fabulous)

We're ready, crash into us (geumse jagajineun matters)

Eodum dwiro sarajin questions

Crash into me

I'm ready, crash into me

We're ready, crash into us

We're ready, crash into us​
 
Chỉnh sửa cuối:

Những người đang xem chủ đề này

Xu hướng nội dung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