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à My

Well-Known Member
Credits
0
21 ❤︎ Bài viết: 7593 Tìm chủ đề
Đọc: 958 Tìm: 0
Don't Be Mad (화 좀 풀어봐)

- Paul Kim -​

Bài hát "Don't Be Mad" thể hiện bởi Paul Kim (폴킴) được phát hành ngày 15/10/2023. Bài hát khai thác chủ đề về sự mâu thuẫn và sự giao tiếp bên trong một mối quan hệ. Lời bài hát miêu tả một cuộc trò chuyện giữa hai người mà đang trải qua những khó khăn và hiểu lầm nhau.


Phiên âm:

Mutgo sipeun yaegiga isseo

Jom jeone nega hanmal geugeo jinsim aniji

Seolmyeongi andwae

Na jochago han yaegigenni

Neo jochago wae nal seounhage mandeureo

Do you think I like it

Dorabomyeon byeolgeo anil

Useoneomgil Happy Ending

Juokgateun irinde

Saranghaeyo geudae

Ssaumeun neul apeugetjiman

Byeonhaji anneun maeumeuro gyeote isseulge

Promise You

Nuguboda naega deo jalhaejulge

Hwa jom pureobwa

Eojetbam neoui kkumsogeseo

Naneun motdoen goemurieosseul geonman gata

Chakgagigetji

Naega han mal doedollyeobwado

Nega jun sangcheoga deo apeun geot gata

How do you like that

Hagopeun mareun maneunde

Hal su inneun mari eopseo

Huhoehagin sileunde

Saranghaeyo geudae

Ssaumeun neul apeugetjiman

Byeonhaji anneun maeumeuro gyeote isseulge

Promise You

Nuguboda naega deo jalhaejulge

Hwa jom pureobwa

Ssaugoseo torajyeodo

Gyeolguk neoui ireumeul

Bulleo bulleo bulleo

Urin urin urin

Unmyeongi bunmyeonghae

Banbokdoeneun geu ilsang sogeseo

Pieonan sarangeuro

Saranghaeyo geudae

Ssaumeun neul apeugetjiman

Byeonhaji anneun maeumeuro gyeote isseulge

Promise You

Nuguboda naega deo jalhaejulge

Hwa jom pureobwa

Lời bài hát:

묻고 싶은 얘기가 있어

좀 전에 네가 한말 그거 진심 아니지

설명이 안돼

나 좋자고 한 얘기겠니

너 좋자고 왜 날 서운하게 만들어

Do you think I like it

돌아보면 별거 아닐

웃어넘길 Happy Ending

주옥같은 일인데

사랑해요 그대

싸움은 늘 아프겠지만

변하지 않는 마음으로 곁에 있을게

Promise You

누구보다 내가 더 잘해줄게

화 좀 풀어봐

어젯밤 너의 꿈속에서

나는 못된 괴물이었을 것만 같아

착각이겠지

내가 한 말 되돌려봐도

네가 준 상처가 더 아픈 것 같아

How do you like that

하고픈 말은 많은데

할 수 있는 말이 없어

후회하긴 싫은데

사랑해요 그대

싸움은 늘 아프겠지만

변하지 않는 마음으로 곁에 있을게

Promise You

누구보다 내가 더 잘해줄게

화 좀 풀어봐

싸우고서 토라져도

결국 너의 이름을

불러 불러 불러

우린 우린 우린

운명이 분명해

반복되는 그 일상 속에서

피어난 사랑으로

사랑해요 그대

싸움은 늘 아프겠지만

변하지 않는 마음으로 곁에 있을게

Promise You

누구보다 내가 더 잘해줄게

화 좀 풀어봐

Dịch sang tiếng Anh:

There's something I want to ask

Are the things you said earlier sincere?

It doesn't make sense

Did I say I want to be happy?

Then why do you make me feel hurt?

Do you think I like it?

When we look back, it's nothing much

We'll smile and have a happy ending

It's a precious thing

I love you, my dear

Though fights will always hurt

I'll be by your side with an unchanged heart

Promise You

I'll do better than anyone else

Let go of your anger

Last night, in your dreams

I must have been a wicked monster

It's probably a misunderstanding

Even if I take back what I said

The pain you gave me seems even worse

How do you like that?

I have many things I want to say

But I can't find the right words

I don't want to regret it

I love you, my dear

Though fights will always hurt

I'll be by your side with an unchanged heart

Promise You

I'll do better than anyone else

Let go of your anger

Even after we fight and argue

In the end, I keep calling, calling, calling

Your name

We, we, we

Our destiny is clear

In the repeating daily life

Emerging from this love

I love you, my dear

Though fights will always hurt

I'll be by your side with an unchanged heart

Promise You

I'll do better than anyone else

Let go of your anger
 

Những người đang xem chủ đề này

Xu hướng nội dung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