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ạm Anh

Well-Known Member
Credits
0
9 ❤︎ Bài viết: 3239 Tìm chủ đề
Đọc: 1,130 Tìm: 0
Bài hát: Dreamy Day (꿈날)

Ca sĩ: ATEEZ


Ca khúc 꿈날 (Dreamy Day) của ATEEZ dường như khám phá chủ đề về giấc mơ và khao khát có được hiện thực như mơ. Lời bài hát thể hiện niềm khao khát về trạng thái hạnh phúc và bên nhau vĩnh viễn.


Lời bài hát:

요즘 눈을 뜨면 생각해

오늘을 영원하게 할 수는 없을까

뭔가 우리가 하면

좀 다를 것 같아 Oh

We will make it alright

We will make it alright

아껴온 간지러운 말들

네 앞에 서면 자연스럽고

Oh 서로 모르게 숨겨온 아픔

굳이 말하지 않아도 느끼고 있어

아주 깊은 꿈인가 봐

Every time I want you by

You're here forever

이 꿈날이 깨지 않기를

나는 모든 순간 기도해

Woah, feels like, woah

이 꿈날이 너로 시작해

끝이 없기만을 바라

Woah, sing it

우리 All together

원래 긴 꿈이라도 현실로 돌아오면

하룻밤의 꿈 딱 그 정도

Impact 있고 흥미로운 Scene도

하루 이틀 새 그냥 잊혀지게 놔둬

늘 그랬던 내가 깨질 못하고

자꾸 꿈이 아니라고 단정해 다

좀 어지럽다가 황홀하기도 한

내 꿈의 주인공 너 하나야 난

꽃들이 피어나 들판 위로 힘껏 솟아나

보이진 않지만 어떤 힘을 들여서 왔을까

인내 시간 이해심 고통을 견디다

무너질 순간에 넌 아름답게 피어났을까

We should keep in mind

너와 나 그리고 이 순간에

두려움보다는 헤쳐 나갈 수 있는 용기를

네 씨앗이 날아갈 수 있길 바라 꿈날에

아주 깊은 꿈인가 봐

Every time I want you by

You're here forever

이 꿈날이 깨지 않기를

나는 모든 순간 기도해

Woah, feels like, woah

이 꿈날이 너로 시작해

끝이 없기만을 바라

Woah, sing it

우리 All together

We capture this scene in our hearts

언젠가 깨어야 한대도

All the memories are never gonna fade away

Here we're living in this moment and time

지금 네 앞에 있으니까

더 짙은 밤을 새워

이 꿈날이 깨지 않기를

나는 모든 순간 기도해

Woah, feels like, woah

이 꿈날이 너로 시작해

끝이 없기만을 바라

Woah, sing it

우리 All together

All together

All together, every day

All together, every way

All together sing it

우리 All together

Phiên âm:

Yojeum nuneul tteumyeon saenggakae

Oneureul yeongwonhage hal suneun eopseulkka

Mwonga uriga hamyeon

Jom dareul geot gata Oh

We will make it alright

We will make it alright

Akkyeoon ganjireoun maldeul

Ne ape seomyeon jayeonseureopgo

Oh seoro moreuge sumgyeoon apeum

Guji malhaji anado neukkigo isseo

Aju gipeun kkuminga bwa

Every time I want you by

You're here forever

I kkumnari kkaeji ankireul

Naneun modeun sungan gidohae

Woah, feels like, woah

I kkumnari neoro sijakae

Kkeuchi eopgimaneul bara

Woah, sing it

Uri All together

Wollae gin kkumirado hyeonsillo doraomyeon

Harutbamui kkum ttak geu jeongdo

Impact itgo heungmiroun Scenedo

Haru iteul sae geunyang ichyeojige nwadwo

Neul geuraetdeon naega kkaejil mothago

Jakku kkumi anirago danjeonghae da

Jom eojireopdaga hwangholhagido han

Nae kkumui juingong neo hanaya nan

Kkotdeuri pieona deulpan wiro himkkeot sosana

Boijin anchiman eotteon himeul deullyeoseo wasseulkka

Innae sigan ihaesim gotongeul gyeondida

Muneojil sungane neon areumdapge pieonasseulkka

We should keep in mind

Neowa na geurigo i sungane

Duryeoumbodaneun hechyeo nagal su inneun yonggireul

Ne ssiasi naragal su itgil bara kkumnare

Aju gipeun kkuminga bwa

Every time I want you by

You're here forever

I kkumnari kkaeji ankireul

Naneun modeun sungan gidohae

Woah, feels like, woah

I kkumnari neoro sijakae

Kkeuchi eopgimaneul bara

Woah, sing it

Uri All together

We capture this scene in our hearts

Eonjenga kkaeeoya handaedo

All the memories are never gonna fade away

Here we're living in this moment and time

Jigeum ne ape isseunikka

Deo jiteun bameul saewo

I kkumnari kkaeji ankireul

Naneun modeun sungan gidohae

Woah, feels like, woah

I kkumnari neoro sijakae

Kkeuchi eopgimaneul bara

Woah, sing it

Uri All together

All together

All together, every day

All together, every way

All together sing it

Uri All together​
 

Những người đang xem chủ đề này

Xu hướng nội dung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