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ài hát: Galaxy (우주를 줄게)
Ca sĩ: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BOL4)
Lời bài hát: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셨나 봐요
심장이 막 두근대고 잠은 잘 수가 없어요
한참 뒤에 별빛이 내리면
난 다시 잠들 순 없겠죠
지나간 새벽을 다 새면
다시 네 곁에 잠들겠죠
너의 품에 잠든 난 마치
천사가 된 것만 같아요
난 그대 품에 별빛을 쏟아 내리고
은하수를 만들어 어디든 날아가게 할거야
Cause I'm a pilot anywhere
Cause I'm a pilot anywhere
Lighting star shooting star
줄게 내 galaxy
Cause I'm a pilot anywhere
Cause I'm your pilot 네 곁에
저 별을 따 네게만
줄게 my galaxy
Like a star 내리는 비처럼
반짝이는 널 가지고 싶어
Get ma mind
엄지와 검지만 해도
내 마음을 너무 잘 표현해
붙어 안달 나니까
마냥 떨리기만 한 게 아냐
준비가 되면 쏘아 올린 인공위성처럼
네 주윌 마구 맴돌려 해
더 가까워진다면 네가 가져줄래
이 떨림을
어제는 내가 기분이 참 좋아서
지나간 행성에다가 그대 이름 새겨 놓았죠
한참 뒤에 별빛이 내리면
그 별이 가장 밝게 빛나요
지나간 새벽을 다 새면
다시 네 곁에 잠들겠죠
별빛 아래 잠든 난
마치 온 우주를 가진 것만 같아
난 그대 품에 별빛을 쏟아 내리고
은하수를 만들어 어디든 날아가게 할거야
Cause I'm a pilot anywhere
Cause I'm a pilot anywhere
Lighting star shooting star
줄게 내 galaxy
Cause I'm a pilot anywhere
Cause I'm your pilot 네 곁에
저 별을 따 네게만
줄게 my galaxy
Cause I'm a pilot anywhere
Cause I'm a pilot anywhere
Lighting star shooting star
줄게 내 galaxy
Cause I'm a pilot I'm your pilot
Lighting star shooting star
줄게 my galaxy
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
Phiên âm:
Keopireul neomu mani masyeotna bwayo
Shimjangi mak dugeundaego jameun jal suga eopseoyo
Hancham dwie byeolbichi naerimyeon
Nan dashi jamdeul sun eopgetjyo
Jinagan saebyeogeul da saemyeon
Dashi ne gyeote jamdeulgetjyo
Neoye pume jamdeun nan machi
Cheonsaga doen geotman gatayo
Nan geudae pume byeolbicheul ssoda naerigo
Eunhasureul mandeureo eodideun naragage halgeoya
Cause I'm a pilot anywhere
Cause I'm a pilot anywhere
Lighting star shooting star
Julge nae galaxy
Cause I'm a pilot anywhere
Cause I'm your pilot ne gyeote
Jeo byeoreul tta negeman
Julge my galaxy
Like a star naerineun bicheoreom
Banjagineun neol gajigo shipeo
Get ma mind
Eomjiwa geomjiman haedo
Nae maeumeul neomu jal pyohyeonhae
Buteo andal nanikka
Manyang tteolligiman han ge anya
Junbiga doemyeon ssoa ollin ingongwiseongcheoreom
Ne juwil magu maemdollyeo hae
Deo gakkawojindamyeon nega gajyeojullae
I tteollimeul
Eojeneun naega gibuni cham joaseo
Jinagan haengseongedaga geudae ireum saegyeo noatjyo
Hancham dwie byeolbichi naerimyeon
Geu byeori gajang balkge bitnayo
Jinagan saebyeogeul da saemyeon
Dashi ne gyeote jamdeulgetjyo
Byeolbit arae jamdeun nan
Machi on ujureul gajin geotman gata
Nan geudae pume byeolbicheul ssoda naerigo
Eunhasureul mandeureo eodideun naragage halgeoya
Cause I'm a pilot anywhere
Cause I'm a pilot anywhere
Lighting star shooting star
Julge nae galaxy
Cause I'm a pilot anywhere
Cause I'm your pilot ne gyeote
Jeo byeoreul tta negeman
Julge my galaxy
Cause I'm a pilot anywhere
Cause I'm a pilot anywhere
Lighting star shooting star
Julge nae galaxy
Cause I'm a pilot I'm your pilot
Lighting star shooting star
Julge my galaxy
Lalalalala lalalalala
English Translation:
It seems I drank a lot of coffee
My heart's beating fast and I can't sleep
After a while when the stars come
I won't be able to sleep again
When the day breaks
I'll sleep by your side again
I think I become an angel
When I sleep in your arms
In your arms, the stars spill
And make the milky way, I can fly anywhere
Cause I'm a pilot anywhere
Cause I'm a pilot anywhere
Lighting star shooting star
I'll give you my galaxy
Cause I'm a pilot anywhere
Cause I'm your pilot, by your side
I'll pluck those stars
And give them to you, my galaxy
Like a star, like falling rain
You shine, I want to have you
Get ma mind
Even if I just use my thumb and index finger
I express how I feel very well
I'm eager to be with you
So I haven't been that nervous
When I'm ready like a satellite that's been launched
I'll spin around you
If I get closer, would you hold
This tremor
Yesterday I was in a really good mood
I carved your name on the planet I passed by
After a while when the stars come
That star shines the brightest
When the day breaks
I'll sleep by your side again
I fall asleep under the stars
And it's like I have the whole universe
In your arms, the stars spill
And make the milky way, I can fly anywhere
Cause I'm a pilot anywhere
Cause I'm a pilot anywhere
Lighting star shooting star
I'll give you my galaxy
Cause I'm a pilot anywhere
Cause I'm your pilot, by your side
I'll pluck those stars
And give them to you, my galaxy
Cause I'm a pilot anywhere
Cause I'm a pilot anywhere
Lighting star shooting star
I'll give you my galaxy
Cause I'm a pilot I'm your pilot
Lighting star shooting star
I'll give you my galaxy
Lalalalala lalalalala
Lời dịch:
Nhấm nháp quá nhiều cà phê
Con tim đập rộn ràng
Chẳng thể ngủ ngon được
Một lúc sau khi ánh sao ló ra
Em lại chẳng thể chợp mắt được
Trước khi rạng đông ló rạng
Em sẽ lại ngủ kề cạnh anh
Em ngủ trong vòng tay anh
Em cảm giác như em như một thiên thần vậy
Trong vòng tay anh
Khi ánh sao buông
Tạo nên dải ngân hà
Em bay nhảy mọi nơi
Vì bất kỳ nơi nào em đều là phi công
Vì bất kỳ nơi nào em là phi công
Em sẽ trao anh dải thiên hà của em
Vì bất kỳ nơi nào em là phi công
Và trao cho anh, dải ngân hà của em
Tựa như vì sao như trận mưa rơi
Anh tỏa sáng, em muốn có anh
Trong tâm trí em
Dù em chỉ ngón tay trỏ và tay trái
Em diễn tả em cảm giác tốt lắm
Em háo hức hơn bên anh
Thế nhưng em chẳng hồi hộp
Vì em sẵn sàng rồi
Tựa như vệ tinh đã bị phóng đi rồi
Em sẽ quay quanh anh
Nếu em tiến gần hơn liệu anh ôm trọn
Sự rung rinh này chứ
Ngày hôm nay tâm trạng em vui lắm
Em khắc tên anh
Trên hành tinh em phóng qua
Sau khi những ngôi sao tỏa sáng
Tỏa sáng nhất
Trước khi rạng đông ló rạng
Em sẽ lại ngủ kề cạnh anh
Em ngủ trong vòng tay anh
Em cảm giác như em như một thiên thần vậy
Trong vòng tay anh
Khi ánh sao buông
Tạo nên dải ngân hà
Em bay nhảy mọi nơi
Vì bất kỳ nơi nào em đều là phi công
Vì bất kỳ nơi nào em là phi công
Em sẽ trao anh dải thiên hà của em
Vì bất kỳ nơi nào em là phi công
Và trao cho anh, dải ngân hà của em
Em sẽ hái những ngôi sao kia
Trao cho anh, dải thiên hà của em
Vì bất kỳ nơi nào em đều là phi công, phi công của anh
Ngôi sao tỏa sáng
Em sẽ trao dải thiên h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