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Night
- ZEROBASEONE -
- ZEROBASEONE -
"Good Night" thể hiện bởi ZEROBASEONE được phát hành ngày 9/11/2023 thuộc track 5 trong EP MELTING POINT của nhóm nhạc nam Hàn Quốc đa quốc tịch. Đây là một bài hát bày tỏ niềm khao khát ai đó có một đêm ngon giấc và những giấc mơ thật đẹp. Lời bài hát truyền tải những cảm xúc và suy nghĩ sâu sắc của người ca sĩ về người này, khi vạn vật dần chìm sâu vào màn đêm.
Phiên âm:
Bami gipeogalsurok
Nan ne saenggage ppajyeodeureo maeil
Najen an geureon ge anya
Geunyang bami doemyeon deo geureoteora
Neoui bameneun mueosi gadeukan geonji
Ne gyeote meomuneun saenggageun mwonji
I wanna know, I wanna know
Modu da algo sipeo
Bamhaneureul naraseo
Nae maeumi nege dakil
Gidohae neoui bami
Neul joeun kkumeuro gadeukagil
Yeah, I wish you good night
You
I wish you good night
You
Good night
Norako hayake pieotdeon bambuteo
Jinsimeul dahae maeil barawasseo
Ne soneul japgo malhae jugo sipeo
Oneul harudo sugo manasseo pyeonanhi jame deulgil
Oneul ne haruneun eottaesseonneunji
Ne bangeul chaeuneun noraeneun mwonji
I never know, I never know
Da al sun eopgetjiman
Bamhaneureul naraseo
Nae maeumi nege dakil
Gidohae neoui bami
Neul joeun kkumeuro gadeukagil
Yeah, I wish you good night
You
I wish you good night
You
Heunhan bam insajiman
Jinsimiya
Jinsimiya maeil bam
Neol hyanghan nae maeumeun
Pureunsaek bamhaneure
Ne eolgureul geuryeobomyeo
Noraehae maeilgachi
Bulleojugo sipeo mandeun i norae
Yeah, I wish you good night
You
I wish you good night
You
Good night
Lời bài hát:
밤이 깊어갈수록
난 네 생각에 빠져들어 매일
낮엔 안 그런 게 아냐
그냥 밤이 되면 더 그렇더라
너의 밤에는 무엇이 가득한 건지
네 곁에 머무는 생각은 뭔지
I wanna know, I wanna know
모두 다 알고 싶어
밤하늘을 날아서
내 마음이 네게 닿길
기도해 너의 밤이
늘 좋은 꿈으로 가득하길
Yeah, I wish you good night
You
I wish you good night
You
Good night
노랗고 하얗게 피었던 밤부터
진심을 다해 매일 바라왔어
네 손을 잡고 말해 주고 싶어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어 편안히 잠에 들길
오늘 네 하루는 어땠었는지
네 방을 채우는 노래는 뭔지
I never know, I never know
다 알 순 없겠지만
밤하늘을 날아서
내 마음이 네게 닿길
기도해 너의 밤이
늘 좋은 꿈으로 가득하길
Yeah, I wish you good night
You
I wish you good night
You
흔한 밤 인사지만
진심이야
진심이야 매일 밤
널 향한 내 마음은
푸른색 밤하늘에
네 얼굴을 그려보며
노래해 매일같이
불러주고 싶어 만든 이 노래
Yeah, I wish you good night
You
I wish you good night
You
Good night
Dịch sang tiếng Anh:
As the night grows deeper,
I find myself lost in thoughts of you every day.
During the day, it's not quite the same,
But it intensifies as the night falls.
What fills your night?
What thoughts linger by your side?
I wanna know, I wanna know,
I want to know it all.
Flying through the night sky,
Hoping my heart reaches you,
I pray your night
Is always filled with beautiful dreams,
Yeah, I wish you a good night.
You,
I wish you a good night.
You,
Good night.
From the night when it bloomed in yellow and white,
I earnestly wished every day.
I want to hold your hand and tell you,
"Today, you've worked hard. Have a peaceful sleep."
How was your day today?
What song fills your room?
I never know, I never know,
I may not know everything.
Flying through the night sky,
Hoping my heart reaches you,
I pray your night
Is always filled with beautiful dreams,
Yeah, I wish you a good night.
You,
I wish you a good night.
You,
A common night greeting,
But it's sincere,
Sincere, every night.
My feelings for you,
On the blue night sky,
I imagine your face,
And I sing every day,
I want to sing this song for you,
Yeah, I wish you a good night.
You,
I wish you a good night.
You,
Good nigh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