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ạm Anh

Well-Known Member
Credits
0
9 ❤︎ Bài viết: 3239 Tìm chủ đề
Đọc: 555 Tìm: 0
Bài hát: Love Attack

Ca sĩ: RESCENE


Love Attack sở hữu đoạn chorus dài, giai điệu tạo cảm giác vừa mơ màng vừa mạnh mẽ. Love Attack là một bài hát gây nghiện, nổi bật ở phần chorus đầy lung linh và dễ khiến người nghe "crush" ngay từ lần đầu.


Lời bài hát:

Feeling love attack

I am all you need

I am all you need

So come and get it now

I am all you need

I am all you need

Yeah, get it

걸음마다

눈부신 나

Let's get it started

모든 순간

시선을 난

피하지 않지

What you waiting for

I'm just waiting for

나를 스친

깊은 끌림

직감을 chasing

Oh, so strong

너를 느껴 난

Yeah, so strong

다가가 이미 난

On and on

너를 파헤쳐

One, two, three, four

Like me, like me

아주 눈이 부신

너를 숨김없이 보여줘

한 번도 빛난 적 없었던

미지의 향으로

온 세상을 물들여

새로워진 장면에

두 눈앞은 황홀해

너의 손을 잡을 땐

너와 어우러질 땐

빛을 이끌어 with me, with me

마치 chemically 우린

완벽하게 어울려

Feeling love attack

너 역시 날 많이 기다려 왔겠지

자 오늘 이 순간 날 you can't deny it

I got you the feeling it's hotter than fire

You with it, I'm with it, admit, no lying

한순간에 난 발견해

가려졌던 널 찾아내

짙게 번지는 ambergris

어서 너의 모든 걸 드러내

Beautiful

너를 느껴 난

Fabulous

다가가 이미 난

On and on

너를 파헤쳐

One, two, three, four (때를 기다려)

Like me, like me

아주 눈이 부신

너를 숨김없이 보여줘

한 번도 빛난 적 없었던

미지의 향으로

온 세상을 물들여

새로워진 장면에

두 눈앞은 황홀해

너의 손을 잡을 땐

너와 어우러질 땐

빛을 이끌어 with me, with me

마치 chemically 우린

완벽하게 어울려

Feeling love attack

I am all you need

I am all you need

So come and get it now

I am all you need

I am all you need

So come and get it now

One, two, three, four

Like me, like me

아주 눈이 부신

너를 숨김없이 보여줘

한 번도 빛난 적 없었던

미지의 향으로

온 세상을 물들여

새로워진 장면에 (그 장면에)

두 눈앞은 황홀해 (난 황홀해)

너의 손을 잡을 땐

너와 어우러질 땐

빛을 이끌어 with me, with me

마치 chemically 우린

완벽하게 어울려 (완벽하게 어울려)

Feeling love attack

Phiên âm:

Feeling love attack

I am all you need

I am all you need

So come and get it now

I am all you need

I am all you need

Yeah, get it

Georeummada

Nunbusin na

Let's get it started

Modeun sungan

Siseoneul nan

Pihaji anchi

What you waiting for

I'm just waiting for

Nareul seuchin

Gipeun kkeullim

Jikgameul chasing

Oh, so strong

Neoreul neukkyeo nan

Yeah, so strong

Dagaga imi nan

On and on

Neoreul pahechyeo

One, two, three, four

Like me, like me

Aju nuni busin

Neoreul sumgimeopsi boyeojwo

Han beondo binnan jeok eopseotdeon

Mijiui hyangeuro

On sesangeul muldeullyeo

Saerowojin jangmyeone

Du nunapeun hwangholhae

Neoui soneul jabeul ttaen

Neowa eoureojil ttaen

Bicheul ikkeureo with me, with me

Machi chemically urin

Wanbyeokage eoullyeo

Feeling love attack

Neo yeoksi nal mani gidaryeo watgetji

Ja oneul i sungan nal you can't deny it

I got you the feeling it's hotter than fire

You with it, I'm with it, admit, no lying

Hansungane nan balgyeonhae

Garyeojyeotdeon neol chajanae

Jitge beonjineun ambergris

Eoseo neoui modeun geol deureonae

Beautiful

Neoreul neukkyeo nan

Fabulous

Dagaga imi nan

On and on

Neoreul pahechyeo

One, two, three, four (ttaereul gidaryeo)

Like me, like me

Aju nuni busin

Neoreul sumgimeopsi boyeojwo

Han beondo binnan jeok eopseotdeon

Mijiui hyangeuro

On sesangeul muldeullyeo

Saerowojin jangmyeone

Du nunapeun hwangholhae

Neoui soneul jabeul ttaen

Neowa eoureojil ttaen

Bicheul ikkeureo with me, with me

Machi chemically urin

Wanbyeokage eoullyeo

Feeling love attack

I am all you need

I am all you need

So come and get it now

I am all you need

I am all you need

So come and get it now

One, two, three, four

Like me, like me

Aju nuni busin

Neoreul sumgimeopsi boyeojwo

Han beondo binnan jeok eopseotdeon

Mijiui hyangeuro

On sesangeul muldeullyeo

Saerowojin jangmyeone (geu jangmyeone)

Du nunapeun hwangholhae (nan hwangholhae)

Neoui soneul jabeul ttaen

Neowa eoureojil ttaen

Bicheul ikkeureo with me, with me

Machi chemically urin

Wanbyeokage eoullyeo (wanbyeokage eoullyeo)

Feeling love attack​
 

Những người đang xem chủ đề này

Xu hướng nội dung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