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ạm Anh

Well-Known Member
Credits
0
9 ❤︎ Bài viết: 3239 Tìm chủ đề
Đọc: 3,453 Tìm: 0

Bài hát: NO ONE (누구 없소)

Ca sĩ: Lee Hi (Feat. B. I of iKON)

Lời bài hát:


누구 없소

나를 붙잡아줄 님은 없소?

눈을 씻고 찾아봐도 보이지가 않는데

어디 있소

나를 데려가 줄 님은 없소?

난 더 이상 못 참겠소

내게 다가와 주오

똑같은 거리 같은 달빛 속에서

똑같은 자리 같은 잠에 들겠지

이제는 누군갈 더하고 싶어

짙은 외로움 거두고 싶어

I don "t wanna be alone anymore

똑똑 누구 없소

똑똑 난 여기 있소, 똑똑 거기

누구 없소

똑똑 넌 어디 있소

대답해주오

누구 없소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know

대체 님은 어디에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care about shit

거기 누구 없소

이 주인 없는 그리움을 어쩌냐는 말이오

혼자인 밤은 여전히 잠들기가 아쉬워

머문 적도 없는 나의 님은 대체

어딜 그리도 급하게 가시오

누구 없소

대단히 별 볼 일 없는

나의 하루하루에는 필요해 별일

어지러운 도시와 외로운 이 현실 속에서

나를 데리고 도망가 주오 멀리

누구 없소

똑같은 거리 같은 달빛 속에서

똑같은 자리 같은 잠에 들겠지

이제는 누군갈 더하고 싶어

짙은 외로움 거두고 싶어

I don "t wanna be alone anymore

똑똑 누구 없소

똑똑 난 여기 있소, 똑똑 거기

누구 없소

똑똑 넌 어디 있소

대답해주오

누구 없소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know

대체 님은 어디에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care about shit

유난히 긴 밤의 허릴 베어내고

또 이불 아래 고이 모셔놓으리

기다리고 기다리던

그대가 오신 날 밤에

꺼내 드리오리다

똑똑 누구 없소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know

대체 님은 어디에

똑똑, 여봐라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care about shit

똑똑, 여봐라

누구 없소

여보세요 거기 누구

여보세요 거기 누구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know

누구 없소

여보세요 거기 누구

똑똑 누구

여보세요 거기 누구

똑똑 누구 없소

날 미치게 할

숨 쉬게 할

들뜨게 할

똑똑 누구 없소

Phiên âm:

Nugu eopsso

Nareul butjabajul nimeun eopsso?

Nuneul sshitgo chajabwado boijiga anneunde

Eodi isso

Nareul deryeoga jul nimeun eopsso?

Nan deo isang mot chamgesso

Naege dagawa juo

Ttokgateun geori gateun dalbit sogeseo

Ttokgateun jari gateun jame deulgetji

Ijeneun nugungal deohago shipeo

Jiteun weroum geodugo shipeo

I don "t wanna be alone anymore

Ttokttok nugu eopsso

Ttokttok nan yeogi isso, ttokttok geogi

Nugu eopsso

Ttokttok neon eodi isso

Daedabhaejuo

Nugu eopsso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know

Daeche nimeun eodie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care about shit

Geogi nugu eopsso

I juin eomneun geuriumeul eojjeonyaneun mario

Honjain bameun yeojeonhi jamdeulgiga ashwiweo

Meomun jeokdo eomneun naye nimeun daeche

Eodil geurido geubhage gashio

Nugu eopsso

Daedanhi byeol bol il eomneun

Naye haruharueneun piryohae byeoril

Eojireoun doshiwa weroun i hyeonshil sogeseo

Nareul derigo domangga juo meolli

Nugu eopsso

Ttokgateun geori gateun dalbit sogeseo

Ttokgateun jari gateun jame deulgetji

Ijeneun nugungal deohago shipeo

Jiteun weroum geodugo shipeo

I don "t wanna be alone anymore

Ttokttok nugu eopsso

Ttokttok nan yeogi isso, ttokttok geogi

Nugu eopsso

Ttokttok neon eodi isso

Daedabhaejuo

Nugu eopsso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know

Daeche nimeun eodie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care about shit

Yunanhi gin bame heoril beeonaego

Tto ibul arae goi moshyeonoeuri

Gidarigo gidarideon

Geudaega oshin nal bame

Kkeonae deuriorida

Ttokttok nugu eopsso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know

Daeche nimeun eodie

Ttokttok, yeobwara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care about shit

Ttokttok, yeobwara

Nugu eopsso

Yeoboseyo geogi nugu

Yeoboseyo geogi nugu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know

Nugu eopsso

Yeoboseyo geogi nugu

Ttokttok nugu

Yeoboseyo geogi nugu

Ttokttok nugu eopsso

Nal michige hal

Sum shwige hal

Deultteuge hal

Ttokttok nugu eopsso

English Translation:

Anyone there

Is there anyone to hold onto me?

Even as I look around I can "t find anyone

Where are you

Is there anyone who" ll take me

I can "t stand this anymore

Please come to me

The same path under the same moonlit sky

We" ll probably end up falling asleep at the same place

Now I want to be with someone

I want to get rid of this loneliness

I don "t wanna be alone anymore

Knock knock, anyone there

Knock knock, I" m here, knock knock right there

Anyone there

Knock knock where are you

Respond to me

Anyone there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know

Where the heck are you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care about shit

Anyone over there

What should I do as I long for you

Falling asleep without you is always a struggle

Without even lingering by my side

Where are you off to in such a rush

Anyone there

Don" t have much going on

But I need it every day

From this hectic city and lonely reality

Please take me someplace far

Anyone there

The same path under the same moonlit sky

We "ll probably end up falling asleep at the same place

Now I want to be with someone

I want to get rid of this loneliness

I don" t wanna be alone anymore

Knock knock, anyone there

Knock knock, I "m here, knock knock right there

Anyone there

Knock knock where are you

Respond to me

Anyone there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know

Where the heck are you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care about shit

I wait throughout this abnormally long night

I treasure my heart and keep it safe under the covers

As I continuously wait for you

The night you arrive

I will take it out and give it to you

Knock knock, anyone there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know

Where the heck are you

Knock knock, hey there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care about shit

Knock knock, hey there

Anyone there

Hello, is anyone there

Hello, is anyone there

I don" t know

I don "t know

I don" t know

Anyone there

Hello, is anyone there

Knock knock, anyone

Hello, is anyone there

Knock knock, anyone there

Anyone who can make me go crazy

Anyone who can make me to breathe

Anyone who can make me excited

Knock knock, anyone there

Lời dịch:

Không ai ở đây sao?

Chẳng ai giữ em lại hết?

Dẫu có kiếm tìm, em vẫn không thấy ai cả

Anh ở đâu vậy?

Không ai dẫn em đi sao?

Không chịu nổi nữa rồi

Làm ơn hãy ở cạnh em đi

Trên cùng một dãy phố, cùng với ánh trăng soi

Ta cùng ở một nơi, cùng chìm vào giấc mộng

Giờ đây em muốn ở cạnh một ai đó

Muốn rũ bỏ sự cô đơn này

Em không thích cảm giác ấy chút nào cả

Cốc cốc, có ai ở đây không?

(Cốc cốc, là anh, anh ở đây mà)

Có ai không?

(Cốc cốc, em ở đâu thế)

Trả lời em đi

Có ai không?

Em thật không biết (I don "t know I don" t know)

Anh đang ở nơi quái quỷ nào cả?

Em thật không biết (I don "t know I don" t know)

Và cũng đếch muốn quan tâm nữa

Có ai ở đó không?

Anh nên làm gì khi lúc nào cũng nhớ em đây

Với anh, đêm den thiếu em như một chiến trận vẫy vùng

Chẳng còn bóng dáng em vây quanh anh nữa

Em đang ở đâu trong sự xô bồ này? Hả?

Không ai cả sao?

Có những điều không quá đặc biệt

Nhưng anh luôn cần nó mỗi ngày

Sống trong thanh phố hối hả và hiện thực cô đơn

Xin hãy đưa anh đi xa khỏi chúng

Không một ai sao?

Trên cùng một dãy phố, cùng với ánh trăng soi

Ta cùng ở một nơi, cùng chìm vào giấc mộng

Giờ đây em muốn ở cạnh một ai đó

Muốn rũ bỏ sự cô đơn này

Em không thích cảm giác ấy chút nào cả

Cốc cốc, có ai ở đây không?

(Cốc cốc, là anh, anh ở đây mà)

Có ai không?

(Cốc cốc, em ở đâu thế)

Trả lời em đi

Em thật không biết (I don "t know I don" t know)

Anh đang ở nơi quái quỷ nào cả?

Em thật không biết (I don "t know I don" t know)

Và cũng đếch muốn quan tâm nữa

Em luôn chờ anh suốt trong đêm đen vô tận

Em cất giữ trái tim quý giá của mình với bao nhiêu vỏ bọc bên ngoài

Em vẫn sẽ đợi anh

Chờ đến một đêm anh đến đây

Em sẽ trao cho anh sự quý giá này

Em thật không biết (I don "t know I don" t know)

Anh đang ở nơi quái quỷ nào cả?

Em thật không biết (I don "t know I don" t know)

Và cũng đếch muốn quan tâm nữa

Xin chào, có ai không? (Hello, is anyone there)

Cốc cốc, có ai ở đây không?

(Cốc cốc, là anh, anh ở đây mà)

Có ai không?

(Cốc cốc, em ở đâu thế)

Trả lời em đi

Có ai không?

Ai khiến em điên khùng như thế?

Ai lại điều khiển nhịp thở của em?

Ai làm em có hứng thú như vậy?

Cốc cốc, ai ở đây?
 

Những người đang xem chủ đề này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