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ạm Anh

Well-Known Member
Credits
0
9 ❤︎ Bài viết: 3239 Tìm chủ đề
Đọc: 1,170 Tìm: 0
Bài hát: Ready Or Not

Ca sĩ: CRAVITY


Gần đây CRAVITY đã trở lại với mini-album thứ 6 "Sun Seeker" và ca khúc chủ đề mới nhất "Ready Or Not". Đây là lần trở lại thứ hai trong năm của CRAVITY, sau "MASTER: PIECE" phát hành vào tháng 3. "Ready Or Not" là ca khúc thể loại pop và rock có nhịp điệu nhanh, sôi động thể hiện sự trẻ trung, tươi sáng và tràn đầy năng lượng.


Lời bài hát:

낯선 전율에 휩싸인 채로

점점 커지는 심장의 파동

바로 지금이야 무모해질 time

온 몸을 던져 wild wild west

Welcome to my rodeo 거침없이 달리는 mode

이런 기분 fantastic 미쳐 가는 걸

두 눈 부릅떠 don't stop 달려 더

정신없이 달려가 난 pum pum ready to go

마주 닿은 시선 끝에서

니 모든 게 날 끌어당겨

더 참을 생각 없어

난 온 힘을 다해 질주할게 right now

쉴 틈 없이 터지는 my love

그 무엇도 막을 수 없어

Feel like crazy 남김없이 쏟아내 모두 다

상관없어 ready or not

Burn the fire fire, all in

뛰어들어 ready or not

지금 이 떨림 속에 ready set go

(Oh eh oh eh oh) 터질 것 같은 feel

(Oh eh oh eh oh) 심장은 getting loud

준비는 끝났어 get ready, here I go

Let's go

호흡을 뱉어내 처음부터

난 불이 붙은 다음 달려가 you gotta lay low

"Cuz I" ll be coming in hot, ready or not

두려워하지 마 give it a shot

앞만 보고 never stop, get set ready go!

Left 아님 right 어디든 다 말만 해

Where you at, I'll go there

복잡하게 고민은 no more

속도를 더 높여 no matter what you do yeah

걷잡을 수 없는 이 feeling

하나로만 날 가득 채워

적당히 할 맘 없어

난 누가 뭐라든 맘대로 가 right now

벅찬 맘은 끝없이 higher

그 무엇도 막을 수 없어

Feel like crazy 어디든지 끝없이 달려가

상관없어 ready or not

Burn the fire fire, all in

시작해 봐 ready or not

지금 이 떨림 속에 ready set go

(Oh eh oh eh oh) 터질 듯 뛰는 heart

(Oh eh oh eh oh) 이거면 됐어 난

준비는 끝났어 get ready, here I go

네게로 should I go

숨 쉴 수 없는 순간

점점 더 가까워져

너로만 채워진 view

후회 따윈 안 남게

너에게만 집중해 tonight

다른 건 전부 중요치 않아 now

상관없어 ready or not

Burn the fire fire, all in

밀어붙여 ready or not

[성민/우빈] 널 향한 떨림 속에 흠뻑 빠져

(Oh eh oh eh oh) 보이지 않는 길

(Oh eh oh eh oh) 어디든 I don't mind

뜨거운 이 순간 get ready, here I go

Phiên âm:

Natseon jeonyure hwipssain chaero

Jeomjeom keojineun shimjange padong

Baro jigeumiya mumohaejil time

On momeul deonjyeo wild wild west

Welcome to my rodeo geochimeopshi dallineun mode

Ireon gibun fantastic michyeo ganeun geol

Du nun bureuptteo don't stop dallyeo deo

Jeongshineopshi dallyeoga nan pum pum ready to go

Maju daeun shiseon kkeuteseo

Ni modeun ge nal kkeureodanggyeo

Deo chameul saenggak eopseo

Nan on himeul dahae jiljuhalge right now

Shwil teum eopshi teojineun my love

Geu mueotto mageul su eopseo

Feel like crazy namgimeopshi ssodanae modu da

Sanggwaneopseo ready or not

Burn the fire fire, all in

Ttwieodeureo ready or not

Jigeum i tteollim soge ready set go

(Oh eh oh eh oh) teojil geot gateun feel

(Oh eh oh eh oh) shimjangeun getting loud

Junbineun kkeunnasseo get ready, here I go

Let's go

Hoheubeul baeteonae cheoeumbuteo

Nan buri buteun daeum dallyeoga you gotta lay low

"Cuz I" ll be coming in hot, ready or not

Duryeoweohaji ma give it a shot

Amman bogo never stop, get set ready go!

Left anim right eodideun da malman hae

Where you at, I'll go there

Bokjaphage gomineun no more

Sokdoreul deo nopyeo no matter what you do yeah

Geotjabeul su eomneun i feeling

Hanaroman nal gadeuk chaeweo

Jeokdanghi hal mam eopseo

Nan nuga mweoradeun mamdaero ga right now

Beokchan mameun kkeuteopshi higher

Geu mueotto mageul su eopseo

Feel like crazy eodideunji kkeuteopshi dallyeoga

Sanggwaneopseo ready or not

Burn the fire fire, all in

Shijakhae bwa ready or not

Jigeum i tteollim soge ready set go

(Oh eh oh eh oh) teojil deut ttwineun heart

(Oh eh oh eh oh) igeomyeon dwaesseo nan

Junbineun kkeunnasseo get ready, here I go

Negero should I go

Sum shwil su eomneun sungan

Jeomjeom deo gakkaweojyeo

Neoroman chaeweojin view

Huhwe ttawin an namge

Neoegeman jipjunghae tonight

Dareun geon jeonbu jungyochi ana now

Sanggwaneopseo ready or not

Burn the fire fire, all in

Mireobutyeo ready or not

[SM/WB] neol hyanghan tteollim soge heumppeok ppajyeo

(Oh eh oh eh oh) boiji anneun gil

(Oh eh oh eh oh) eodideun I don't mind

Tteugeoun i sungan get ready, here I go

English translation:

Covered in this unfamiliar thrill

My heartbeat's getting louder and louder

This is the time to get reckless

It's time to go all wild wild west

Welcome to my rodeo, I'm on a no hesitation mode

This feels fantastic, it's drivin' me crazy

Open your eyes wide, don't stop, keep running

Just keep running, I'm pum pum ready to go

When our eyes meet

Your everything pulls me to you

I won't hold back anymore

I'll run forward with everything I got right now

My love's popping endlessly

Nothing can stop it

Feel like crazy, pour everything you got

It doesn't matter whether you're ready or not

Burn the fire fire, all in

Jump in whether you're ready or not

In this excitement, it's time to ready set go

(Oh eh oh eh oh) Feels like it's gonna explode

(Oh eh oh eh oh) My heartbeat's getting loud

I'm all set, get ready, here I go

Let's go

Breathe out from the start

I'll be running when I'm on fire, you gotta lay low

"Cuz I" ll be coming in hot, ready or not

Don't be afraid, give it a shot

Look straight-ahead, never stop, get set ready go!

Left or right, just tell me where you wanna go

Where you at, I'll go there

Think deep about it no more

Speed up no matter what you do, yeah

Only this feeling out of control

Fills me up

I'm gonna go all extreme

No matter what others say, I'm going my way right now

This overwhelming emotion's getting higher

Nothing can stop it

Feel like crazy, I keep running no matter the place

It doesn't matter whether you're ready or not

Burn the fire fire, all in

Start it whether you're ready or not

In this excitement, it's time to ready set go

(Oh eh oh eh oh) My heart's beating like crazy

(Oh eh oh eh oh) This is good enough for me

I'm all set, get ready, here I go

Though I can't breathe

Should I go to you

I'm getting closer to the view

Filled with you only

So that I won't have any regrets

I'll focus on you only tonight

Nothing else matters now

It doesn't matter whether you're ready or not

Burn the fire fire, all in

Push through whether you're ready or not

I've fallen in this excitement toward you

(Oh eh oh eh oh) I can't see anything around me

(Oh eh oh eh oh) I don't mind wherever you are

I'm all heated up, get ready, here I go​
 

Những người đang xem chủ đề này

Xu hướng nội dung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