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ạm Anh

Well-Known Member
Credits
0
9 ❤︎ Bài viết: 3239 Tìm chủ đề
Đọc: 929 Tìm: 0
Bài hát: Sunset

Ca sĩ: Soojin


Bài hát "Sunset" của Soojin (수진) là một bản ballad lãng mạn ẩn dụ về cảnh hoàng hôn để thể hiện những cảm xúc mãnh liệt và khao khát một ai đó. Lời bài hát khắc họa cảm giác khao khát được ở bên người mình yêu trước khi hoàng hôn buông xuống.


Lời bài hát:

Oh, day or night

그 틈 사이의 빛

구름결 따라 번져가

Oh, day or night

나를 부르는

작은 파도와

만날 timing

네가 떠오를 때마다 색칠해

파란 하늘 위로 쌓아

All day, all night

더 깊어져 가

너를 담아낸 노을이야

Da-ra-du-du-du, 이 시간

In my eyes

I'll keep this forever and more, oh, baby

저 붉은빛의 highway

나를 너에게로 이끌어

오렌지빛의 향기에

노란 빛깔처럼 예쁜 너의 미소

그림자도 길어져

빨리 보고 싶어 그래

너를 닮은 눈부신 sunset

사라지기 전에 네게 갈래

Oh, day or night

선명해진 빛

경계선 너머 뒤섞이듯

Oh, 너와 나

설렘만 남아

좁히는 거리

좀 더 가까이

태양 빛 속에 달빛이 물들 때

네 품 안에 안기며 바랄게

찰나 같은 순간이 영원하길, oh, yeah

아름다워

Da-ra-du-du-du, 이 시간

In my eyes

I'll keep this forever and more, oh, baby

저 붉은빛의 highway

나를 너에게로 이끌어

오렌지빛의 향기에

노란 빛깔처럼 예쁜 너의 미소

그림자도 길어져

빨리 보고 싶어 그래

너를 닮은 눈부신 sunset

사라지기 전에 네게 갈래

Phiên âm:

Oh, day or night

Geu teum saiui bit

Gureumgyeol ttara beonjyeoga

Oh, day or night

Nareul bureuneun

Jageun padowa

Mannal timing

Nega tteooreul ttaemada saekchilhae

Paran haneul wiro ssaa

All day, all night

Deo gipeojyeo ga

Neoreul damanaen noeuriya

Da-ra-du-du-du, i sigan

In my eyes

I'll keep this forever and more, oh, baby

Jeo bulgeunbichui highway

Nareul neoegero ikkeureo

Orenjibichui hyanggie

Noran bitkkalcheoreom yeppeun neoui miso

Geurimjado gireojyeo

Ppalli bogo sipeo geurae

Neoreul daleun nunbusin sunset

Sarajigi jeone nege gallae

Oh, day or night

Seonmyeonghaejin bit

Gyeonggyeseon neomeo dwiseokkideut

Oh, neowa na

Seollemman nama

Jopineun geori

Jom deo gakkai

Taeyang bit soge dalbichi muldeul ttae

Ne pum ane angimyeo baralge

Challa gateun sungani yeongwonhagil, oh, yeah

Areumdawo

Da-ra-du-du-du, i sigan

In my eyes

I'll keep this forever and more, oh, baby

Jeo bulgeunbichui highway

Nareul neoegero ikkeureo

Orenjibichui hyanggie

Noran bitkkalcheoreom yeppeun neoui miso

Geurimjado gireojyeo

Ppalli bogo sipeo geurae

Neoreul daleun nunbusin sunset

Sarajigi jeone nege gallae

Engsub:

Oh, day or night

The light in the cracks

It spreads along the clouds

Oh, day or night

Calling me

In small waves and

Timing to meet

I color every time I think of you

Piled up on the blue sky

All day, all night

It's getting deeper

It's a sunset that captures you

Da-ra-du-du-du, this time

In my eyes

I'll keep this forever and more, oh, baby

That red highway

That leads me to you

In the orange scent

Your smile as pretty as yellow

The shadows also get longer

I want to see you quickly, yeah

A dazzling sunset that resembles you

I'll come to you before I disappear

Oh, day or night

The light becomes clearer

As if mixing together beyond the borderlines

Oh, you and me

Only excitement remains

Narrowing the distance

A little closer

When the moonlight is colored by the sunlight

I hope to be held in your arms

May this fleeting moment last forever, oh, yeah

It's beautiful

Da-ra-du-du-du, this time

In my eyes

I'll keep this forever and more, oh, baby

That red highway

That leads me to you

In the orange scent

Your smile as pretty as yellow

The shadows also get longer

I want to see you quickly, yeah

A dazzling sunset that resembles you

I'll come to you before I disappear​
 

Những người đang xem chủ đề này

Xu hướng nội dung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