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à My

Well-Known Member
Credits
0
21 ❤︎ Bài viết: 7593 Tìm chủ đề
Đọc: 1,584 Tìm: 0
Take My Hand

- ZEROBASEONE -​

"Take My Hand" thể hiện bởi ZEROBASEONE được phát hành ngày 9/11/2023 thuộc track 2 trong EP MELTING POINT của nhóm nhạc nam Hàn Quốc đa quốc tịch. Đây là một bài hát nói về sức mạnh của tình yêu và tình bạn, đưa người nghe vào một cuộc hành trình đến với một thế giới mộng mơ và triển vọng. Lời bài hát truyền tải một cảm giác của sự tự do, niềm hạnh phúc, và sự hứng khởi khi vai chính bắt tay vào một cuộc phiêu lưu mới.


Phiên âm:

Iksukan gonggan geu neomeo nareul bureuneun world

You know I like it, I like it

Geokjeonghaji ma, it's alright, urin gal su isseo

You know that I'm not lying

Moon is shining, wind is breezy

Gureum sai banjjagineun stars

Naege angin myohan tteollim

Salmyeosi naemin ne soneul japgo sway, yeah

Nuneul tteobwa feel so real (Feel, yeah)

Uril gamssadeon eodumi

Ne songil danneun gonmada balkyeojyeo

Ne misoe nae maeum bul kyeojyeo

You're my desire, take my hand

Neoui geu jageun soneul jabeun sungan

Nunape pyeolchyeojineun a whole new world

I know nega kkaewojun me, myself, I

Ijen neowa na hamkke let's get started it

Flying to the pink sky

Naraolla mabeop gateun i sungan

Dancing in the moonlight

Kkumman gata neowa majuhan sesang

Bildingui supdeulgwa dosiui neon sign

Geugoseul beoseona meoreojin city light

Where are we? And where should we go?

Sanggwaneopseo eodideun neowa hamkkemyeon

Eonjedeun ne soneul jabeul ttaemyeon

Do anything mwodeun da can be nan doen geot gata hero

Ojik neol wihan hwansangeul geonil deut

Going up, up, up, urin up, up, woah

Nuneul tteo bwa feel so free

Neul kkumkkwowatdeon you and me

Neol cheoeum bon sunganbuteo neukkyeojyeo

Nae unmyeongeun neowa mukkyeojyeo

You're my desire, take my hand

Neoui geu jageun soneul jabeun sungan

Nunape pyeolchyeojineun a whole new world

I know nega kkaewojun me, myself, I

Ijen neowa na hamkke let's get started it

Flying to the pink sky

Naraolla mabeop gateun i sungan

Dancing in the moonlight

Kkumman gata neowa majuhan sesang

Haneullo nopi oreun sungan

Muhanhaejineun neowa nae kkum ape

Ne soneul kkok japgo, ttwieodeureo fall

Bon jeok eomneun dareun sesange (Let's fly)

Neoui geu jageun soneul jabeun sungan

Nunape pyeolchyeojineun a whole new world

Flying to the pink sky

Naraolla mabeop gateun i sungan

Dancing in the moonlight

Kkumman gata neowa majuhan sesang

Lời bài hát:

익숙한 공간 그 너머 나를 부르는 world

You know I like it, I like it

걱정하지 마, it's alright, 우린 갈 수 있어

You know that I'm not lying

Moon is shining, wind is breezy

구름 사이 반짝이는 stars

내게 안긴 묘한 떨림

살며시 내민 네 손을 잡고 sway, yeah

눈을 떠봐 feel so real (Feel, yeah)

우릴 감싸던 어둠이

네 손길 닿는 곳마다 밝혀져

네 미소에 내 마음 불 켜져

You're my desire, take my hand

너의 그 작은 손을 잡은 순간

눈앞에 펼쳐지는 a whole new world

I know 네가 깨워준 me, myself, I

이젠 너와 나 함께 let's get started it

Flying to the pink sky

날아올라 마법 같은 이 순간

Dancing in the moonlight

꿈만 같아 너와 마주한 세상

빌딩의 숲들과 도시의 neon sign

그곳을 벗어나 멀어진 city light

Where are we? And where should we go?

상관없어 어디든 너와 함께면

언제든 네 손을 잡을 때면

Do anything 뭐든 다 can be 난 된 것 같아 hero

오직 널 위한 환상을 거닐 듯

Going up, up, up, 우린 up, up, woah

눈을 떠 봐 feel so free

늘 꿈꿔왔던 you and me

널 처음 본 순간부터 느껴져

내 운명은 너와 묶여져

You're my desire, take my hand

너의 그 작은 손을 잡은 순간

눈앞에 펼쳐지는 a whole new world

I know 네가 깨워준 me, myself, I

이젠 너와 나 함께 let's get started it

Flying to the pink sky

날아올라 마법 같은 이 순간

Dancing in the moonlight

꿈만 같아 너와 마주한 세상

하늘로 높이 오른 순간

무한해지는 너와 내 꿈 앞에

네 손을 꼭 잡고, 뛰어들어 fall

본 적 없는 다른 세상에 (Let's fly)

너의 그 작은 손을 잡은 순간

눈앞에 펼쳐지는 a whole new world

Flying to the pink sky

날아올라 마법 같은 이 순간

Dancing in the moonlight

꿈만 같아 너와 마주한 세상

Dịch sang tiếng Anh:

In a familiar space, beyond there, a world calling me

You know I like it, I like it

Don't worry, it's alright, we can go

You know that I'm not lying

The moon is shining, the wind is breezy

Stars twinkling among the clouds

A strange shiver embracing me

Gently taking your hand and swaying, yeah

Open your eyes, feel so real (Feel, yeah)

The darkness that once surrounded us

Lights up wherever your touch reaches

My heart ignites in your smile

You're my desire, take my hand

The moment I held your small hand

A whole new world unfolds before my eyes

I know you awakened me, myself, I

Now, you and I together, let's get started it

Flying to the pink sky

Soaring in this magical moment

Dancing in the moonlight

Feels like a dream, facing a world with you

Amid the forests of buildings and neon signs of the city

Escaping that place, leaving the distant city lights

Where are we? And where should we go?

It doesn't matter, as long as I'm with you

Whenever I hold your hand

Do anything, everything can be, I feel like a hero

As if strolling through a fantasy just for you

Going up, up, up, we're up, up, woah

Open your eyes, feel so free

You and me, always dreamed of

I've felt it from the moment I first saw you

My destiny is tied to you

You're my desire, take my hand

The moment I held your small hand

A whole new world unfolds before my eyes

I know you awakened me, myself, I

Now, you and I together, let's get started it

Flying to the pink sky

Soaring in this magical moment

Dancing in the moonlight

Feels like a dream, facing a world with you

The moment we rise high into the sky

In front of our boundless dreams

Hold your hand tightly and leap, fall

Into a world we've never seen before (Let's fly)

The moment I held your small hand

A whole new world unfolds before my eyes

Flying to the pink sky

Soaring in this magical moment

Dancing in the moonlight

Feels like a dream, facing a world with you
 

Những người đang xem chủ đề này

Xu hướng nội dung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