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king Of You
- Youngjae -
- Youngjae -
Bài hát "자꾸 네가 (Thinking Of You)" thể hiện bởi Youngjae (영재) vừa được phát hành ngày 6/11/2023 thuộc album Do It của thành viên nhóm nhạc nam Hàn Quốc, Got7 . Bài hát bày tỏ những suy nghĩ và cảm nhận của vai chính về một người đặc biệt. Lời bài hát miêu tả bản chất lặp đi lặp lại và trần tục của cuộc sống hàng ngày, nơi chẳng có sự kiện quan trọng gì diễn ra cả, hơn nữa vai chính vẫn cảm giác cô đơn và khao khát. Bất chấp việc tự cho là mình ổn, sâu trong thâm tâm, họ vẫn khao khát sự hiện diện của người mà họ đang liên tục nghĩ đến.
Phiên âm:
Maeil ttokgateun harue
Amu il eopsi tto jinagane
Neul gwaenchantago malhajiman
Sasil jom oeromna bwa
Ireon nae mameul neon alkka?
Ne maeumeun tto eotteolkka?
Gakkeum saenggakae bogon hae
Yeonghwa gateun iri naege
Ireonal su itge doendamyeon
Nan jokesseo
Pyeongbeomhan haru soge neol geuryeo
Nae gin haru soge
Jakku nega saenggangna
Nal bogo useojun neol tteoollyeo
Jinsiminji moreujiman
Jakku nega saenggangna
Nega maemdora
Useupgedo ne useumimyeon
Eojeboda dagagalkka hagido haesseo
Ireon nae mameul neon alkka? Ne maeumeun tto eotteolkka?
Gakkeum saenggakae bogon hae
Yeonghwa gateun iri naege
Ireonal su itge doendamyeon
Na cham jokesseo, woah
Pyeongbeomhan haru soge neol geuryeo
Nae gin haru soge
Jakku nega saenggangna
Nal bogo useojun neol tteoollyeo
Jinsiminji moreujiman
Jakku nega saenggangna
Nega maemdora
Itjana nan nae maeumi
Jebal neoege boigil barae
Nae mam neoege dakil barae
Yojeum nan neo hanaman tteoollyeo
Nae gin haru soge
Jakku nega saenggangna
Ne ape seoitdeon nan eottaesseo
Jinsimiya nega joa
Jakku nega saenggangna
Nega maemdora na
Jakku nega saenggangna
Nega maemdora
Lời bài hát:
매일 똑같은 하루에
아무 일 없이 또 지나가네
늘 괜찮다고 말하지만
사실 좀 외롭나 봐
이런 내 맘을 넌 알까?
네 마음은 또 어떨까?
가끔 생각해 보곤 해
영화 같은 일이 내게
일어날 수 있게 된다면
난 좋겠어
평범한 하루 속에 널 그려
내 긴 하루 속에
자꾸 네가 생각나
날 보고 웃어준 널 떠올려
진심인지 모르지만
자꾸 네가 생각나
네가 맴돌아
우습게도 네 웃음이면
어제보다 다가갈까 하기도 했어
이런 내 맘을 넌 알까? 네 마음은 또 어떨까?
가끔 생각해 보곤 해
영화 같은 일이 내게
일어날 수 있게 된다면
나 참 좋겠어, woah
평범한 하루 속에 널 그려
내 긴 하루 속에
자꾸 네가 생각나
날 보고 웃어준 널 떠올려
진심인지 모르지만
자꾸 네가 생각나
네가 맴돌아
있잖아 난 내 마음이
제발 너에게 보이길 바래
내 맘 너에게 닿길 바래
요즘 난 너 하나만 떠올려
내 긴 하루 속에
자꾸 네가 생각나
네 앞에 서있던 난 어땠어
진심이야 네가 좋아
자꾸 네가 생각나
네가 맴돌아 나
자꾸 네가 생각나
네가 맴돌아
Dịch sang tiếng Anh:
Every day in the same way
Passes without anything happening
I always say I'm fine
But in reality, I think I might be a bit lonely
Do you know how I feel?
What about your heart?
Sometimes I wonder
If something like a movie
Could happen to me
I would be happy
I imagine you in my ordinary days
Within my long days
I keep thinking of you
Remembering the you who smiled at me
I'm not sure if it's sincere
But I keep thinking of you
You're on my mind
Ironically, if it's your smile
I hoped I could get closer than yesterday
Do you know how I feel? What about your heart?
Sometimes I wonder
If something like a movie
Could happen to me
I would be really happy, woah
I imagine you in my ordinary days
Within my long days
I keep thinking of you
Remembering the you who smiled at me
I'm not sure if it's sincere
But I keep thinking of you
You're on my mind
You know, my heart
I hope it can be seen by you
I hope my heart can reach you
These days, I keep thinking of only you
Within my long days
I keep thinking of you
How was I in front of you?
I'm sincere, I like you
I keep thinking of you
You're on my mind
I keep thinking of you
You're on my mind
